[생활 정보]

A컵을 B컵으로 만들어주는 '가슴 UP' 운동

엠스블로그 2016. 5. 29. 07:01
반응형


볼륨있는 풍만한 가슴을 만들어주는 '가슴 UP 운동'을 소개합니다. 뷰티스테이션 더쇼의 전혜빈이 알려주는 A컵을 B컵으로 만들어주는 '가슴 업' 운동인데요. 평상시 시간날때 한번씩 따라해 보세요.^^




1단계 - 림프선 깨우기

팔을 들고 겨드랑이에서 볼록~ 튀어 나온 부분을 주먹으로 두드려주는 마사지 입니다. 노폐물이 쌓여 있을 수록 통증이 심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림프선을 잘 풀어주면 선순환 효과로 볼륨업 현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1단계 준비동작이구요.



2단계 - 흩어진 지방 이동 업

팔뚝 아래 흩어진 지방을 모아주는 마사지 입니다. 여성분들 지방이 많이 쌓이는 팔뚝 밑 살과 겨드랑이 부분을 주물러 지방을 풀어줍니다.



3단계 - 흩어진 지방 이동 업

뭉친 지방이 어느 정도 풀렸다면 팔꿈치부터 겨드랑이를 지나 가슴까지 손바닥의 힘을 이용해서 살을 끌어 모아 줍니다.


이렇게 1-3단계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 및 얼굴 부종 제거, 호르몬 균형 유지 등의 효과와 함께 가슴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4단계 - 자신감 상승 무드라 자세

무릎을 꿇고 앉아 팔을 뒤로 보낸 후 깍지를 낍니다. 그리고 깍지를 낀 손을 위로 들어올려 주면서 정수리를 바닥에 닿도록 숙인 후 자세를 30초간 유지합니다. 


이렇게 무드라 자세를 하면 위 가슴 근육의 스트레칭으로 인해 가슴 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지금까지 설명한 가슴 업 운동을 설명해주는 더쇼 영상인데요. 풍만한 가슴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매일 운동을 해 보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