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애플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 앱, Space Marshals [게임]

엠스블로그 2016. 4. 16. 22:12
반응형


애플은 매주 금요일 앱스토어의 '금주의 무료 App' 코너를 통해 뛰어난 App 하나를 소개하며 일주일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App 내 구입은 별도 구매 필요) 2016년 4월 셋째주 금주의 무료 App으로 선정된 앱은 Space Marshals 입니다. 용량이 321MB로 크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 앱스토어 바로가기https://itunes.apple.com/kr/app/space-marshals/id834315918


▲ 아이폰 앱스토어 화면 캡쳐


SF 영화를 보는 듯한 멋진 그래픽으로 실감 나는 재미를 주는 Space Marshals 우주에서 펼쳐지는 서부극 액션 슈팅 게임인데요. 아래의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 리뷰 영상을 보면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게임 즐기는 분들에게는 좋은 무료 앱 소식이 아닌가 합니다.^^


▼ Space Marshals 트레일러 영상


▼ 게임 리뷰 영상


에피소드식 스토리라인으로 3부로 구성된 Space Marshals 앱은 $4.99 유료 앱이지만 다음주 목요일(21일)까지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