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Battery Percentage - Your Device Doctor : 아이폰 배터리 싸이클 횟수와 시스템 정보 제공 앱

엠스블로그 2016. 6. 1. 00:30
반응형


아이폰 배터리 싸이클 횟수 및 시스템 정보 등을 알려주는 Battery Percentage - Your Device Doctor 앱을 소개합니다. 이와 비슷한 앱으로 예전에 Geekbench 3($0.99)을 소개한 적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Battery Percentage 앱은 무료이며, 보다 많은 시스템 정보를 자세히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점은 상세한 배터리 정보 제공인데요. 배터리 싸이클 횟수와 배터리 총 용량 및 실제 용량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런 앱이 무료라는 점에서 또 한번 놀랍니다.^^



그 밖에 아이폰의 일반 정보와 CPU 및 Ram 용량 등의 정보도 볼 수 있으며 간단한 기기 테스트까지 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면 Battery Percentage - Your Device Doctor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