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9 트윅

AutoPause - 아이폰 볼륨키로 음소거하면 재생 중인 음악이 일시정지되는 시디아 트윅 [iOS9 호환]

엠스블로그 2016. 8. 21. 15: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AutoPause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옆면에 위치한 볼륨키(-)로 음량을 최소화하면 재생 중인 음악이 일시정지되는 트윅입니다. 아래는 AutoPause 트윅 작동영상인데요. 제어센터의 음량바를 이용해 소리를 줄일땐 AutoPause 트윅이 작동하지 않으며, 볼륨키(-)로 줄일 때에만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음량이 최소화 되어 있는 상태에서 볼륨키(+)로 소리를 키우면 다시 음악이 재생됩니다.



이 트윅은 설치 후 설정이나 홈화면에 메뉴가 추가 되지는 않습니다. 웬만한 음악 앱에서 모두 작동하기 때문에 음악을 자주 듣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트윅이 될 듯 합니다.




 AutoPause 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 SE

iOS 버전 : iOS 9.3.3

트윅 버전 : AutoPause 1.0

소스 : ModMyi

개발자 : rud0lf77

가격 : 무료


※ AutoPause 트윅은 iOS 9.3.3 탈옥에 호환 업데이트된 트윅은 아니며, iOS 7 탈옥 때 출시하고 한번도 업데이트된 적 없는 아주 오래된 트윅이라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엠스블로그의 iOS 9.3.3 탈옥 아이폰에서는 충돌없이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