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네이버 후스콜 : 아이폰 수신화면에 실시간 스팸전화번호 정보 제공 앱

엠스블로그 2016. 9. 22. 23:34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앱은 네이버 후스콜 - 스팸번호 확인 입니다. 이 앱을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폰에서도 걸려오는 전화가 스팸전화인지 실시간 발신자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단, 아이폰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iOS 10 버전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동안 아이폰에서는 iOS 9 버전까지 실시간 스팸번호 정보 제공을 사용할 수 없었는데요. iOS 10 버전의 콜키트(CallKit) 적용으로 그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KT 통신사 사용자들은 iOS 8.3 버전부터 실시간으로 스팸전화 정보를 제공해주는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로 실시간 스팸전화 정보를 제공받아왔는데요. 이제는 굳이 '아이폰SE를 지원해주지 않는' 후후 스팸 알림 서비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후스콜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후 설정>전화>전화 차단 및 ID에서 Whoscall 버튼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아이폰을 iOS 10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는 이유가 하나 생겼네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