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iOS10 아이폰용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 설치 방법

엠스블로그 2016. 12. 4. 23:47
반응형


닌텐도(NDS), 게임보이(GBA), MAME, 패밀리컴퓨터(FC) 등 모든 에뮬레이터 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종합 에뮬 게임 앱, Happy Chick을 iOS 10 버전 아이폰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탈옥 여부와 상관 없이 iOS 10 아이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설치 가능한데요. 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대박 앱이 될 겁니다. 단, Happy Chick 앱 설치 전 아래의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기 바랍니다.




 Happy Chick 앱 설치 전 주의사항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아래의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iOS 10 버전 아이폰에 Happy Chick 설치하기


Step1. PC에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Happy Chick EMU IPA.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리고 PC에 압축해제 합니다.


Download



Step2. PC에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Cydia Impactor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리고 PC에 압축해제 합니다.


Download Cydia Impactor for Mac OS X, Windows, Linux (32-bit), or Linux (64-bit)


출처 - http://www.cydiaimpactor.com/



Step3. PC와 아이폰을 연결합니다.



Step4. Step2에서 압축 해제한 폴더 안의 Impactor.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Step1에서 압축해제한 Happy Chick.ipa 파일을 아래 그림처럼 마우스로 드래그해 복사 합니다. 



Step5. 애플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애플 ID와 비번을 입력하고 잠시 기다리면 아이폰에 Happy Chick 앱이 설치됩니다.



Step6. 파일 설치 진행 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경고 팝업창이 나타날 수도 있는데요.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과정을 진행합니다. 



Step7. 앱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complete가 나타납니다. 



Step8. 아이폰 홈화면의 Happy Chick 앱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설정>일반>기기 관리에서 신뢰를 터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Happy Chick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 과정은 iOS 10.1.1 버전 아이폰7플러스로 직접 설치해 봤습니다.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은 게임 파일을 Happy Chick 앱 안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