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Ext3nder Installer - iOS 11.3.1 탈옥툴 Electra 앱의 인증기간을 자동 갱신해주는 시디아 트윅

엠스블로그 2018. 7. 10. 00:4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Ext3nder Installer 입니다. 이 트윅은 일반유저 버전 Electra 앱으로 탈옥한 분들에게 필요한 트윅이라 할 수 있는데요.(참고) Ext3nder Installer 트윅은 Electra 앱의 인증기간(7일)이 만료되기 전에 인증기간을 갱신해 주기 때문에 계속 Electra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iOS 11.3.1 탈옥유저라면 필수 트윅이라 하겠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Ext3nder Installer 설치 및 사용법


Step1. 트윅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시디아 소스를 추가해야 합니다. 


https://julioverne.github.io/



Step2. 시디아에서 위 소스를 추가 후 Ext3nder Installer 트윅을 설치하면 아이폰 홈화면에 Ext3nder 앱이 생깁니다. 그것을 실행하고 하단 메뉴 중 기타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Electra 앱을 설치할 때 사용한 애플 아이디암호를 입력하고 Setup Login To Library를 터치합니다.(만약 Electra 앱을 설치할 때 애플 아이디의 암호 대신 앱 암호를 사용했다면 앱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앱 암호가 뭔지 모르겠다하는 분들은 http://emscloud.tistory.com/1959?category=774954 에서 Step7 부분을 읽어보세요.)

※ 앱암호가 기억나지 않는 분들은 Electra 앱을 다시 설치하고 앱암호를 기억해 두세요.^^



Step3. 하단의 설치 완료 탭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Electra를 터치하고 팝업창의 Resign을 터치하면 Electra 앱의 인증기간이 갱신됩니다. 



Step4. 아래 그림처럼 안전이라고 표시되면 성공입니다. 위 과정을 주기적으로 자동 실행되게끔 하려면 하단 기타탭에서 AUTO SIGNER IPA 메뉴를 활성화하고 실행주기를 설정하면 됩니다. 


Ext3nder Installer 트윅으로 인해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이 재부팅 되어도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Ext3nder Installer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 SE

iOS 버전 : iOS 11.3.1

트윅 버전 : Ext3nder Installer 020a

소스 : https://julioverne.github.io/

개발자 : julioverne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