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오류 관련 정보

evasi0n7 v1.0.4 완전탈옥 후 빅보스 소스(BigBoss) 오류 해결 방법

엠스블로그 2014. 1. 14. 04:33
반응형


evasi0n7 v1.0.3evasi0n7 v1.0.4 완전탈옥툴로 탈옥을 한 후 시디아를 실행시켜보면 위와 같이 빅보스(BigBoss) 소스 추가가 안되는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트윅들이 빅보스 소스에 있기 때문에 이 소스가 추가 되지 않는다면 탈옥의 의미가 없게 됩니다. 소스를 지우고 다시 등록해도 계속 오류가 났으나, 아래의 방법대로 해보니 해결되었습니다. 빅보스 소스 오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igboss Source 오류 해결 방법!!




STEP1. 우선 시디아의 하단 메뉴 중 Manage를 터치한 다음 Sources로 들어갑니다. 화면 상단 오른쪽의 Edit를 누른 후 빅보스 소스삭제합니다. 




STEP2. 시디아 하단 메뉴 중 Changes로 들어갑니다. 화면 상단 왼쪽의 Refresh를 터치합니다.




STEP3. Refresh가 완료되면 시디아 하단 메뉴 중 Cydia로 들어갑니다. More Package Sources를 터치한 다음 BigBoss 소스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빅보스 소스가 오류없이 추가됩니다. 


소스가 추가되었다면 이제 트윅 설치를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