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시디아에서 앱스토어로 넘어가는 광고 제거해주는 시디아 트윅, NoAdStoreOpen

엠스블로그 2014. 2. 19. 13:58
반응형


시디아에서 트윅들을 검색하다 보면 뜻하지 않게 앱스토어로 넘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트윅을 설치하기 위해 화면 상단 오른쪽의 톱니바퀴(로딩 표시)Install 또는 Purchase로 바뀔때까지 기다리다가 앱스토어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아래 영상 참고). 





시디아의 경우 어플 실행 중 홈화면으로 나가게 되면 백그라운드에 시디아 어플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시디아 어플을 실행시키면 로딩화면이 다시 나오게 되는데요. 


아이폰5S와 같은 신형 기기에서는 그나마 로딩 속도가 빨라 괜찮지만 구형기기에서는 로딩시간이 꽤 깁니다.


그러나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는데 또 다시 위와 같은 광고로 인해 시디아에서 앱스토어로 빠져나가게 되면 정말 짜증이 많이 나는데요.


위와 같은 앱스토어로 넘어가는 광고를 제거해주는 트윅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트윅명은 NoAdStoreOpen 입니다.



NoAdStoreOpen 트윅 설치 후 기기를 재부팅한 뒤 시디아에서 앱스토어 광고로 넘어가는 현상이 아직까지는 없었습니다.^^ 앱스토어 광고로 골머리 앓는 분들은 설치 한번 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