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의 한손모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시디아 트윅, MyReachability(내 손가락은 짧다고!) [iOS8 이상]

엠스블로그 2014. 11. 12. 22:2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트윅은 MyReachability(내 손가락은 짧다고!) 입니다. 국내 개발자가 만들어낸 이 트윅은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전용 트윅입니다. 



아이폰6 또는 아이폰6 플러스터치ID(홈버튼)를 더블 탭하면 한손 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6 플러스의 경우 한손 모드 기능을 사용해도 한손으로 모든 영역을 터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트윅을 설치하면 한손 모드의 앱 화면을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어 한손모드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아래영상참고)


 



아이폰을 상하좌우로 기울이면 기울인 방향으로 앱 화면이 따라 움직이게 되고, 버튼으로도 활성화된 앱의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어  앱의 상하좌우 어디든지 편리하게 한손으로 터치 및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이트윅은 설정화면을 제공하며 기능의 활성화, 버튼 표시/숨김, 가속센서 사용, Shine 이미지 표시/해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