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알림이 온 아이폰 하단 독 아이콘이 통통 튀는 바운스 효과 시디아 트윅, BounceNotify8 [iOS8 이상]

엠스블로그 2014. 11. 25. 15:48
반응형



아이폰 하단 독의 아이콘이 통통 튀는 바운스 효과를 주는 BounceNotify (iOS7) 트윅의 iOS8 버전이 새로 나왔습니다. 트윅의 이름은 BounceNotify8 입니다. 모든 아이콘에 바운스 효과를 주는 것이 아니라 알림이 온 아이콘만 바운스 효과를 줘서 알림이 온 것을 알려주는 트윅인데요. iOS7 때와 비교해 기능상의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BounceNotify8 트윅 사용환경

모델 : 아이폰5S

iOS버전 : iOS8.1

트윅버전 : BounceNotify8 2.0.1-1

제작자 : nin9tyfour

제공자 : BigBoss




 설정>BounceNotify8 메뉴 살펴보기

시디아에서 BounceNotify8를 검색해 설치하면 아이폰 설정에 BounceNotify8 메뉴가 생깁니다.



거기서 바운스 효과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Bounce Interval : 바운스 주기 조절(1초~30초), 초가 짧을수록 바운스 속도가 빠름

 ▶ Bounciness : 바운스 높이 조절(1~10), 숫자가 높을수록 바운스 높이가 큼




개인적으로 Bounce Interval 시간은 2 secondBounciness 수치는 5 (Default) 가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 이와 같은 효과를 주는 트윅으로 ActiveDock이 있었는데요. iOS7 탈옥유저는 BounceNotify (iOS7)트윅을, iOS8 탈옥 유저는 BounceNotify8 트윅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