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인증되지 않은 비정품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iOS8 이상]

엠스블로그 2014. 12. 4. 06:5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트윅은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입니다. 


애플에서는 인증되지 않은 비정품 케이블로 충전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배터리 고장 또는 기타 위험성을 사전에 차단하고 기기의 안전성을 위해 비정품 케이블로 충전할 경우 아래와 같은 경고 문구 메세지가 나타나게 합니다.



그러나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트윅을 설치하면 애플 정품 충전기 및 라이트닝 케이블 뿐만 아니라 인증되지 않은 비정품 충전기 및 케이블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위와 같은 경고 문구 메세지도 더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1.0-1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tushaoye

가격 : 무료


트윅 설치 후 설정에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메뉴가 생깁니다. 거기서 Enable 버튼을 켠 다음 아래의 Respring 을 눌러 기기를 리스프링하면 비정품 충전기 및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맺음말

저의 경우 집에는 정품 충전기 및 케이블을 놓고 사용중이며, 차량용 비정품 충전기(시거잭) 및 케이블로 차 안에서는 충전을 합니다. 차에서는 매번 충전할 때마다 경고 문구 메세지를 봐 왔으며 간혹 경고 메세지 후 충전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정품 케이블 가격, 아이폰의 교체 주기, 안전성 등 여러면을 고려했을 때 저의 생각은 Support Unsupported Accessories 8 트윅 사용과 함께 저렴한 비정품 케이블 사용입니다. 서두에 얘기했던 비정품 충전기 및 케이블로 사용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본인 책임이므로 판단은 본인 몫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