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비명소리와 무서운 사진으로 누군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시디아 트윅, Scream [iOS8 이상]

엠스블로그 2015. 2. 26. 03:56
반응형


재밌는 시디아 트윅 하나 소개합니다. Scream 이라는 장난 트윅인데요. 비명 소리와 함께 무서운 사진을 갑자기 나오게 해 누군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트윅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상대방이 놀란 나머지 아이폰을 떨어뜨릴 수도 있으니 "쌩폰"으로 장난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입니다. ^^ 아래는 Scream 트윅 작동 영상입니다. 





 Scream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Scream 1.0-8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Osama Muhammed

가격 : 무료




 Scream 트윅 사용법

트윅 설치 후 설정에 Scream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세부사항을 설정할 수 있으며,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NSTANT SCREAM POPUP

Activator Method에서 지정한 액션을 실행할 경우 Scream 트윅이 바로 실행되는 메뉴 입니다. 이 기능은 상대방에게 내가 아이폰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보여줄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2. SCREAM TIMER PANEL

Activator Method에서 지정한 액션을 실행할 경우 아래와 같은 타이머 설정창이 뜨는데요. 시간을 선택하고 Set 버튼을 누르는 순간, 타이머가 작동하며 여기서 설정한 시간이 되면 Scream 트윅이 실행됩니다. 이 기능은 누군가에게 내 아이폰을 건네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3. OPEN APP SCREAM  

Enable for next app open 버튼을 켠 후 홈화면으로 나와 다른 앱을 실행할 때 Scream 트윅이 작동하는 메뉴입니다. 이 기능은 누군가가 내 아이폰을 잠시 구경한다고 보여달라고 할 때 하면 좋습니다.^^


4. SCREAM VOLUME

Scream 트윅 작동 시 나오는 비명소리의 크기를 조절하는 바입니다. 


5. SCREAM PHOTO

Sceam 트윅이 작동할 때 나오는 무서운 사진을 선택하는 메뉴 입니다. 사진은 총 7장인데 다른 사진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Library/PreferenceBundles/screamprefs.bundle/photos/의 내부 경로로 이동한 뒤, 바꾸고자하는 이미지 파일의 이름을 1~7.jpg로 바꾼 후 해당 경로에 복사해 붙여넣기하면 됩니다.(아래그림참고)



6. SCREAM SOUND

Sceam 트윅이 작동할 때 나오는 비명 소리 입니다. 비명 소리는 총 4가지이며 이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사진과 마찬가지로 비명소리도 자신이 바꾸고 싶은 소리로 바꿀수 있는데요. /Library/PreferenceBundles/screamprefs.bundle/sounds/의 내부 경로로 이동한 다음 아래의 소리 파일 이름을 참고해 바꿔주면 됩니다. 




여기까지 Scream 트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케이스 없이 장난쳤다가는 아이폰이 파손될 위험이 있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