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아이폰 하단 독바 숨김/나타남 시디아 트윅, DockWare (iOS 8)

엠스블로그 2015. 4. 21. 01:12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DockWare (iOS 8)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홈화면의 독바를 숨길 수 있게 해주고, 앱에서 독바가 나타나게도 해주는 기능을 하는 트윅인데요. Activator의 액션을 이용해 독바를 숨겼다 나타나게 했다 할 수 있습니다. 





 DockWare (iOS 8)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DockWare (iOS 8) 1.0.0-1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Brogan Miner

가격 : $0.99


트윅 설치 후 설정에 DockWare 2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세부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DockWare 2HomeScreen Behavior 메뉴에서는 홈화면 독바 설정을, In App Behavior 메뉴에서는 앱 실행 화면에서의 독바 설정을 변경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Activation Method 메뉴에서는 독바를 숨기고 나타나게 할 액션을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설정>DockWare 2>HomeScreen Behavior 에서 Mode를 보면 Normal / Inverse 2가지가 있는데요. Inverse를 선택할 경우 홈화면의 독바가 상단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때 독바를 사라지게 하면 상단에 위치한 독바가 하단으로 내려오면서 홈화면에 독바만 보이게 됩니다. 



Animation In 메뉴는 독바가 나타날때의 애니메이션을, Animation Out은 독바가 사라질 때의 애니메이션을 정하는 메뉴이며 맨 밑에 위치한 Auto Hide 메뉴는 숨겼던 독바를 화면에 다시 나타나게 하면 몇 초 후 다시 화면에서 자동으로 사라지게 되는 시간을 설정하는 메뉴 입니다. 예를들어 4.00 으로 설정할 경우 숨겼던 독바를 다시 나타나게 하면 4초 후 자동으로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설정>DockWare 2>In App Behavior 에서 Black List 메뉴는 이 트윅을 사용하지 않을 앱을 선택하는 메뉴 입니다. 여기까지 DockWare (iOS 8) 트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래는 지금까지 설명한 DockWare (iOS 8) 트윅의 작동 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