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SPORT를 애플워치 EDITION 골드로 만들기

엠스블로그 2015. 4. 27. 02:05
반응형



애플워치 EDITION 모델의 가격은 $10,000에서 $17,000으로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하면 천만원이 넘습니다. 굉장히 고가의 제품인데요. 애플 제품 정보 사이트 'Cult Of Mac'에서는 비싼돈 들이지 않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급형 모델인 애플워치 SPORT($349~$399)를 애플워치 EDITION으로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굉장히 무식한 방법이니 진지하게 보지 말고 재밌게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금색 락카스프레이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ㅋ



락카를 뿌리기 전, 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케이스만 금색으로 바꿔야 하니 액정과 애플워치 뒷면의 충전부위를 아래와 같이 테이프로 붙여 줍니다. 



그리고 신나게~~ 금색 락카를 흔든 뒤, 애플워치를 향해 마구 뿌려주면 됩니다. 반대편도 뿌려줘야 하니 중간에 계란 후라이 뒤집듯 한번 뒤집어 줍니다. ㅎㅎㅎ 락카칠이 끝나면 락카가 마른 후 액정과 충전부위에 붙였던 테이프를 제거해주면 끝.



아래는 지금까지의 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퀄리티에서 진짜와 짝퉁이 차이가 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락카칠이 벗겨지는 날엔 애플워치 SPORT인게 들통나게 되니 주의해야합니다. ㅋㅋㅋ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Cult Of 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