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iOS 8.1.3 - iOS 8.3 탈옥 아이폰 오류 및 버그 해결 방법

엠스블로그 2015. 6. 25. 23:47
반응형


TaiG 팀의 탈옥툴로 iOS 8.3 아이폰을 탈옥한 뒤 설정 앱을 비롯해 다음, 네이버 등등의 앱들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앱스토어에서에의 앱 업데이트, 알림센터 활성화 시 먹통 현상 등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상당한 불편함이 있을 정도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 버그? 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바로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였습니다. 해결방법은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연결을 해제하는 것인데요.


아이폰에서 Apple Watch 앱을 실행한 후 나의 시계 메뉴에서 Apple Watch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빨간 글씨의 Apple Watch 연결 해제를 터치하면 됩니다. 



이렇게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연결을 해제한 후 설정, 앱스토어 등 오류를 경험했던 앱들을 실행해 보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TaiG v2.0.0으로 탈옥하신 분들 중 Cydia Substrate 때문에 항간에 돌고 있는 TaiG 8.3 Untether.deb 파일을 설치하려는 분들도 반드시 애플워치와의 연결을 해제한 후 설치해야 합니다. 애플워치와 연결된 상태에서 설치할 경우 아래와 같이 홈화면에 있던 모든 폴더 및 앱들이 사라지는 오류가 생기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