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애플워치 구입 주문 예약 후기

엠스블로그 2015. 5. 17. 06:51
반응형



애플은 2015410일부터 애플워치의 사전 주문 예약을 시작했고, 424일부터 1차 출시국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애플워치의 구입은 온라인으로 주문 후 애플스토어에서 픽업하거나 집으로 배송받는 방법 2가지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1차 출시국에 거주중인 분들은 가까운 애플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주문한 애플워치를 구입할 수 있지만, 저처럼 1차 출시국이 아닌 분들이라면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 배송받는 방법으로 구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시간으로 410일 오후 4부터 시작된 애플워치의 사전 주문 예약에 참가해 10분만에 애플워치 42mm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화이트 스포츠밴드를 신청했고, 424일이 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이게 웬걸.... 



424일이 되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한 결과, 아래와 같이 주문취소가 된 것입니다. 당연히 배송될 것이라 믿고 있었는데....



위 그림을 보면 413일에 주문취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취소 옆 화살표에 마우스를 가져가보니 아래와 같이 '아이템이 취소되었으며 카드결제는 이뤄지지않았다' 라는 문구가 보였습니다.  



왜 취소되었는지 이유는 모릅니다.ㅠㅠ 4월 10일 사전 주문 예약 시작 후 6시간만에 모든 주문량이 매진될만큼 큰 인기를 보여줬던 애플워치였지만, 매진되기 훨씬 전에 신청했기에 당연히 잘 주문했고 배송될 것이라 믿었던 것이 실수였습니다. 중간중간 주문상태를 확인했다면 취소된 것을 좀 더 빨리 확인할 수 있었을텐데....


마음을 추스리고 이번에는 429일 일본 애플 홈페이지에서 다시 애플워치를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것은 애플워치 42mm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블랙 스포츠밴드였습니다. 이번에는 중간중간 주문상태도 확인했으며 6월 중순쯤 배송될 것이라는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 역시 10일 후 주문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주문취소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ㅠㅠ 결국 다시 미국 애플 홈페이지에서 다시 주문하기로 하고 511일 다시 구입신청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애플워치 42mm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 블랙 스포츠밴드를 구입 신청했는데, 배송일은 7월로 나오더군요. 



'하.... 7월이라.... 4월 10일부터 주문시작해서 아직도 주문중이라니...OTL'



'이것도 과연 취소될까?' 라는 생각에 홈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을 할때마다 심쿵 합니다. 그러다 어제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하던 중 배송일이 7월이라고 짤막하게 나오던 것이 아래 그림처럼 6월 23일~7월 8일로 보다 상세하게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주문취소 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배송이 이뤄질지 궁금합니다. 제발 취소되지 않기를....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