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 방수케이스의 대표! 라이프프루프(Lifeproof) 케이스를 소개합니다(아이폰5 용)

엠스블로그 2013. 7. 21. 11:59
반응형

아이폰 방수케이스의 대표! 라이프프루프(Lifeproof)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아이폰5 용-

부제 : Lifeproof iphone5 케이스, 라이프프루프 아이폰5 케이스, 방수 케이스, 아이폰5 방수 케이스, 아이폰 방수 케이스, 라이프프루프, lifeproof

 

<Lifeproof iphone5 케이스 후기>

포털검색 중 방수케이스를 보다가 기능이 너무 좋은거 같아 케이스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택배주문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폰이 화이트라 케이스도 화이트로 주문했습니다.

 

  

  박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입니다. 왼쪽부터 박스, 박스안에 담긴 작은 박스, 케이스 앞부분(아래)과 먼지닦이(위), 케이스 뒷부분(아래)과 이어잭(위).

 


  케이스 앞부분 앞면입니다. 투박하게 생겼지만 튼튼해보입니다. 우선 제일 궁금했던부분이 액정부분인데요. 폰에 붙이는 필름지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홈버튼 부분은 살짝 들어가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폰과 잘맞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케이스 앞부분 뒷면입니다.검은색부분(빨간동그라미)은 고무재질비슷하게 생겨서 폰이 잘 안움직이도록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시면 왼쪽은 스피커 부분이고 오른쪽은 이어폰 꽂는 부분입니다. 스피커 부분은 고무재질로 받쳐놓고 그아래 방수처리를 해놓아 물이 새지 않게 만들었더군요. 그리고 좋은건 소리가 예상외로 잘들립니다. 그리고 이어폰막이는 나사처럼 돌려서 끼워넣게 되어있는데, 이어폰막이도 역시 고무재질이 더해져 방수효과를 높여 준거 같습니다. 홈버튼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네모난 모양으로 된 스티커(?)를 덧붙여 놓았더군요. 이부분은 홈버튼이 잘 눌리지 않을 것을 대비하여 붙여놓은거 같습니다. 


 


  케이스 앞부분 밑면입니다. 왼쪽이 스피커, 오른쪽이 이어폰, 중앙이 케이블 연결 부분입니다. 중앙부분은 케이스 뒷부분에 막이가 따로 있습니다. 이 케이스를 끼우고 방수 실험결과 방수는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실험 후 수건으로 겉부분을 대충 닦고 분리를 해보니 움푹 들어간 부분들(오른쪽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방수 실험 후 이부분에 물들이 조금 고여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보관시 사용후에는 움푹 패인부분에 물들이 다 마를 수 있도록 말려주고 보관해야 합니다.  

 


  케이스 앞부분 왼쪽 옆면입니다. 진동/소리 버튼과 음량버튼이 보입니다. 작동결과 잘 작동 됩니다. 진동/소리 버튼은 아이폰 작동법과는 반대입니다. 밑으로 내리면 소리, 위로 올리면 진동이 됩니다.

 


  케이스 앞부분 윗면입니다. 전원버튼이 보이는데요. 전원버튼은 눌러본 결과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고, 눌리는 느낌이 잘 안듭니다. 그래도 작동은 됩니다.

 

 
  케이스 뒷부분입니다. 테두리 부분의 노란색은 고무입니다. 방수를 위해 끼워진것 같습니다.

윗부분 오른쪽이 아이폰후면 카메라 부분인데요. 카메라 촬영을 위해 필름을 하나 더 붙여놓은거 같습니다. 촬영시 깨끗하게 잘 찍힙니다. 그리고 밑부분 중앙에 보면 노란색 재질이 보이는데 이것은 아까 말씀드린 케이블 꽂이 부분의 막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케이스 뒷부분 뒷면입니다. 특별한건 없습니다. 

 

 
이어잭입니다. 이어잭선 가운데 부분이 이어폰 구멍 마개를 보관할 수 있게 만든 곳이고, 여분으로 이어폰 구멍 마개를 하나 넣어놨네요.  

여기까지가 케이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방수 실험을 촬영한 것입니다. 

 

1. water test (영상 길이 : 3분)

케이스만 조립하여 물속에 1시간동안 집어넣고 방수가 되는지 실험을 합니다. 테스트 후 방수가 잘되면 제품을 폰과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수가 안될경우 제품교환이나 환불을 해야겠죠.


물을 컵하나 높이정도로 받아 놓은 상태에서 케이스를 집어넣고 1시간동안 기다립니다. 방수가 되는지 실험하는 영상입니다.


잠수 1시간 후, 케이스를 꺼내어 케이스 안쪽으로 물이 들어갔는지, 제대로 방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방수가 잘되네요.. ^^ / 참고로 케이스 앞부분 안쪽을 둘러보는 영상에서 오른쪽 아래부분에 물방울 작은거 하나가 보이는데요.. 케이스를 꺼내고 분리하는 과정에서 튄 물방울입니다. 방수는 잘 되었습니다. ^^ 

 

 

 

 

2. 케이스 조립

설명서가 영어라 첨엔 조금 어리바리되다가 유투브영상 여러편을 보고 조립하는 외국인들을 유심히 보며 조립을 하였습니다. 첨에 어느분이 댓글로 조립부분영상을 보고 잘못 조립한다는 지적을 받고 재촬영혔습니다. (영상 길이 : 1분 54초)

 

 

 

 

 

3. 방수실험(폰+케이스)

이제 물놀이에도 폰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방수실험 후 물묻은 손으로 케이스 안쪽을 확인한게 에러네요.. ^^;;; ) (영상 길이 : 4분 31초)

※ 꼭 케이스 먼저 방수 테스트 후 방수가 잘되는지 확인 후 사용하세요..

 

 

※ 총 평 : 케이스 자체는 너무 대 만족입니다. 케이스를 끼우고 전체적인 느낌을 보자면 단단해 보입니다. 방수.. 완벽합니다!!! 버튼조작도 잘됩니다. 전원버튼만 약간 뻑뻑한 느낌? 하지만 잘됩니다. ^^

 

액정은 정확히 딱 붙지는 않습니다. 앞부분에 전면 카메라쪽에 필름을 하나 더 붙여놓은 것 때문에 약간 뜨는 느낌이 나지만, 화면터치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카메라필름을 덧붙여 놓아서 오히려 카메라도 잘찍히고 화질도 잘나옵니다.

 

이상 라이프프루프 케이스 후기 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