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5 라이트닝 디지털 AV 어댑터(Lightning Digital AV Adapter)-TV 연결 케이블 리뷰

엠스블로그 2013. 7. 22. 05:48
반응형

아이폰5 라이트닝 디지털 AV 어댑터(Lightning Digital AV Adapter)

-TV 연결 케이블 리뷰-

부제 : 아이폰 HDMI 케이블, 아이폰5 TV out 케이블

 

이번 악세사리는 아이폰을 TV화면으로 볼수 있게 해주는 HDMI 케이블입니다. 탈옥 후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봤지만 아직 아이폰5를 TV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 밖에 없다는(개인적인 생각) 결론을 내려 이번에 케이블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결과 연결함과 동시에 아이폰의 모든 화면을  TV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근래 했던 프로야구 중계도 아이폰으로 실행하여 TV로 보니 화질도 좋았고 소리도 잘 들리고 좋았죠.^^

일단 생김새는 사진을 참고.

 

케이블 박스 모습...

 

 

크기는 손바닥 크기보다 조금 길게 생겼고 선이 짧아 선을 휘어지게 사용하면 빨간표시 부분이 훼손될거 같네요. 조심히 다뤄야 할듯..

 


 

HDMI 케이블 연결부분입니다. 왼쪽이 HDMI 케이블 연결부분이고 오른쪽은 충전케이블 연결부분입니다. 아무래도 TV로 송출하다보면 배터리가 빨리 닳을 수 있으니 충전을 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나을거 같네요.

 

 

 

요것은 충전케이블과 똑같이 생겼음.^^

 

 

HDMI 케이블을 포털사이트에서 저가로 검색 후 구입^^ 라이트닝케이블과 연결한 모습.

제품이 허접하려나 했더니 예상외로 괜찮았습니다. HDMI 케이블은 아래 참고..

 

 

케이블 앞부분에 덮개도 같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폰 TV연결 화면>


아이폰을 TV로 연결후 사진촬영한 모습..화질도 깨끗하게 잘나옵니다..

 

TV로 화면 송출하여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HDMI 케이블 선 길이가 긴 걸로 주문하세요. 선 길이도 여러개이며, 길이에 따라 가격도 다릅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HDMI 케이블 선 길이는 1M.

 

TV로 연결 후 아이폰을 사용한 결과, 아이폰으로 보이는 화면과 TV로 보이는 화면에서 약간의 딜레이가 있었습니다. TV로 보이는 화면이 아이폰 화면보다 아주 약간 늦게 나오더군요. 그래서 순간적인 움직임을 중요시 하는 게임을 할 경우 TV를 보고 아이폰으로 조작하면 동작이 늦습니다.

저는 홈런배틀 게임을 해봤는데요. 스윙이 공 지나간 다음 되던지, 파울이 되었습니다. 이 점 참고하세요.^^

 

이상 아이폰5 라이트닝 케이블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