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9월 10일 새벽 2시에 시작하는 '2015 애플 이벤트'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9. 3. 23:42
반응형


아이폰6S의 공개일이 드디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애플은 오는 99일 오전 10시(미국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라햄 시빅 오디토리엄에서 아이폰6S를 비롯해 아이패드 프로(가칭), 아이패드 미니4, 새로운 애플워치 밴드, 애플 TV 등 새 제품들을 공개합니다. 우리나라시간으로는 910일 새벽 2시인데요.^^


밤 잠 설치며 2015 애플 이벤트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Apple TV 또는 iOS 디바이스, 맥 OS X, 윈도우 등을 이용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15 애플 이벤트 생방송으로 시청하기 





Apple TV

Step1. iOS 버전이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iOS 6.2 이상의 애플TV 2세대 또는 3세대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Step2. 애플 TV 메인화면의 애플 이벤트(Apple Events)에서 2015 애플 이벤트를 생방송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메인 화면에 애플 이벤트(Apple Events)가 보이지 않는다면, 미국계정 애플 ID로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OS

iOS 7 이상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모바일 기기에서는 아래의 링크를 사파리에서 접속하면 볼 수 있습니다.





OS X 10.8.5 버전 이상, 사파리 6.0.5 버전 이상 맥에서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면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윈도우 10의 새로운 웹 브라우저, 엣지(Edge)에서 아래의 링크를 접속하면 볼 수 있습니다. 





Windos 8.1 / 8/ 7 이하

Step1. VLC를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합니다. 



Step2. VLC를 실행한 다음 미디어(M)>네트워크 스트림 열기(N)>네트워크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주소를 입력하세요:"에 아래의 주소를 복사해 붙여넣기한 다음 재생 버튼을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Step1. 구글 플레이에서 VLC를 다운로드 합니다. 



Step2. VLC를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Stream 메뉴를 실행합니다.



Step3. 아래의 URL 주소를 복사해 붙여넣기하면 됩니다. 




잠이 부족한 저에게 새벽 2시는 무리일듯 합니다. 아무래도 재방송 및 기사를 통해 아이폰6S를 접하게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