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패드 및 아이팟 정보

아이패드 프로, 맨손으로 구부릴 수 있을까?

엠스블로그 2015. 11. 14. 15:35
반응형


몇시간 전, TechRax의 아이패드 프로 드롭 테스트 영상을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의 드롭 테스트 & 벤드 테스트 영상을 소개합니다. 


먼저 TechRax가 실시하지 않았던 벤드 테스트부터 얘기할까하는데요(영상430초부터). 벤드 테스트 전, 실험자는 에너지 음료를 마시고 아령 운동을 하면서 벤드 테스트에 임하는 강렬한 의지를 보여주는데요.^^ 넓은 화면의 아이패드 프로 양 옆을 두 손으로 잡고 온 힘을 다해 구부리지만 생각보다 쉽게 아이패드 프로는 구부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험자는 결국 아이패드 프로를 구부려뜨리는데 성공(?)하는데요. '얇고 커서 쉽게 구부러지지 않을까?'라고 예상했으나 성인 남성이 쉽게 구부러뜨릴 정도로 약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드롭테스트인데요. EverythingAppleProTehcRax가 하지 않았던 후면 낙하로 드롭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높이는 성인 남성 허리 높이에서 진행했는데요.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바닥에 떨어질 때 소리가 꽤 컸습니다. 그러나 후면 낙하 후 아이패드 프로는 멀쩡했는데요. 이어서 진행한 측면, 전면 낙하 테스트에서도 아이패드는 약간의 흠집만 났을 뿐 액정은 깨지지 않았습니다. 허리높이 정도는 아이패드 프로의 내구성이 버텨주나 봅니다. 


그래서 2번째로 진행한 드롭테스트에서는 낙하 높이를 성인 남성 얼굴 높이로 올려서 진행하는데요. 후면 낙하로 시작한 2번째 드롭 테스트 결과는 허리 높이에서 진행했을 때와는 달랐습니다. 낙하 후 아이패드 프로 화면이 아래와 같이 고장을 일으켰으며 화면 터치도 작동 되지 않았습니다. 



즉, 어느 높이에서 떨어뜨리냐에 따라 상태는 달랐습니다. 화면이 크기 때문에 확실히 떨어뜨릴때 '심쿵'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EverythingApplePro의 드롭 테스트 & 벤드 테스트 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사진 출처 - EverythingApplePro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