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파워 블로거를 이용해 홍보하는 맛집 걸러내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12. 10. 23:50
반응형


인터넷 커뮤티니 사이트 오·유에 재미난 글이 하나 올라와 소개를 합니다. 이 글의 제목 그대로 '파워 블로거를 이용해 홍보하는 맛집을 걸러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인데요. 원글의 제목은 '맛집 파워브로커 확실하게 거르는 법'입니다. 


보통 포털사이트에서 맛집을 검색하면 파워 링크와 함께 맛집을 이쁘게 소개하는 블로그 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통해 맛집을 방문해 낭패를 본적 있는 분들이라면, 맛집을 검색할 때 앞에 욕설과 비속어를 넣어서 검색해 보세요. 


'ㅅㅂ' 또는 'ㅄ', 'ㄳㄲ'와 같은 약자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욕설 또는 비속어를 말입니다. 이런 개나리, 시베리아 등등의 욕설 비스무리한 단어도 아닙니다. 리얼 욕, 비속어입니다. 


왜 욕설과 비속어를 섞느냐? 정말 맛이 없다면 욕이 나올거고(아.. 당했다..xx), 그걸 블로그에 남길 정도의 음식맛이라면 안먹어봐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만약 이렇게 욕과 함께 검색한 맛집이 그냥 '맛집' 또는 '(지역) 맛집'이라고 검색했을 때 나온다면 방문하기 전 한번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요?


정성스레 작성된 맛집 관련 블로그 글들이 모두 잘못 됐다고 얘기하는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오해없으시길.....



맛집 검색시 '욕설' 또는 '비속어'를 섞어서 검색해 보자



아래는 욕설 또는 비속어와 함께 네이버에 검색한 맛집 목록인데요. 100%는 아니더라도 일부 맛없는 맛집을 걸러내는 거름종이 역할은 하는 것 같습니다. 내용 중간중간에 욕설이 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 캡쳐 - 네이버 블로그 검색 1 2


일부 블로거들은 이미 이 방법도 터득하여 '욕설+비속어+맛집' 등의 내용을 먼저 포스팅한 후 시간이 지나면 욕설+비속어 내용을 빼고, 그 자리에 이쁜 글로 수정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분도 계시네요. 


어디까지나 하나의 방법일뿐 절대적인 해답은 아님을 밝힙니다. 아울러 맛집이 아닌 다른 검색어에도 같이 사용해보면 재밌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