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어린이프로그램 무료 다시보기 어플~! Korea TV

엠스블로그 2013. 8. 26. 16:28
반응형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어린이프로그램 무료 다시보기 어플~!

Korea TV

 

 

 

어플명 : Korea TV

업데이트 : 2012.11.09

크기 : 29MB

가격 : 무료

앱스토어 주소https://itunes.apple.com/kr/app/id538283028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드라마, 종영된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종영된 예능프로그램, 어린이 TV, 어린이 애니메이션 등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Korea TV 어플입니다.



앱스토어-검색 창에서 Korea TV 를 검색하면 첫번째로 이 어플이 나옵니다. 


▲ Korea TV 어플


이 어플을 실행하면 위 그림과 같이 "해외에 있는 교포들과 유학생/이민자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라는 개발자의 문구가 보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시작되는데 업데이트되는 시간은 다소 오래 걸립니다.


아래 그림은 업데이트 완료 후 첫 화면입니다. 화면 상단에 드라마, 예능, 어린이 메뉴가 보입니다. 다시보기할 메뉴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목록이 나옵니다.


※ 위 그림의 알림 문구처럼 동영상 목록이 안나올때는 어플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면 동영상 목록이 보입니다. 


보통 약 2일 정도 지나면 최신 회차의 방송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각 메뉴별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목록은 가다나 순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 드라마

요새 드라마를 잘 안봐서 인기드라마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드라마 목록은 엄청 많습니다.^^


▲ 일일, 월·화 드라마


▲ 수·목, 주말 드라마



● 예능

아래 그림처럼 요일별 예능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요일을 터치하면 해당 요일의 예능 프로그램 목록이 나타납니다. 금요일 대표 예능 프로인 'SBS 정글의 법칙'을 비롯해 케이블 방송의 '꽃보다 할배', 'MBC 나혼자 산다'가 보이네요. ^^


▲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 월, 화 예능 프로그램


▲ 수, 목 예능 프로그램


▲ 주말 예능 프로그램



● 어린이

어린이 TV의 방귀대장 뿡뿡이를 비롯해 라바, 뽀로로, 진격의 거인 등 다수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 어린이 프로그램


여기까지 드라마, 예능, 어린이 프로그램 다시보기 무료 어플! Korea TV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거의 모든 드라마, 예능, 어린이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도 될만큼 자료가 풍부합니다. 


이 어플은 아이폰 TV 연결 잭(참고)으로 TV에 연결해서 보면 GooD~~~~^^


다시보기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는 수시로 이루어지며, 업데이트를 안한 시간이 오래되었을 경우 업데이트 시간도 오래걸립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