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배경화면]

탈옥없이 iOS 9.3.3 아이폰 하단 독 구분선을 없애주고 홈화면 폴더 아이콘 동그라미로 만들어주는 배경화면

엠스블로그 2016. 7. 21. 07:26
반응형


얼마전에 아이폰 홈화면의 폴더 아이콘을 동그랗게 만들어주는 배경화면하단 독의 구분을 없애주는 배경화면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 2가지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배경화면을 소개합니다. 탈옥하지 않은 iOS 9.3.3 아이폰의 하단 독과 홈화면 구분을 없애주고 폴더 아이콘을 동그라미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홈화면 배경화면 색상을 이용한 일종의 버그인데요. 폴더 아이콘을 동그랗게 바꾸면서 하단 독의 구분선도 없애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탈옥없이 iOS 9.3.3 아이폰 하단 독과 홈화면 구분선을 없애주고 홈화면 폴더 아이콘 동그라미로 만들어주는 배경화면


Step0.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는 설정>디스플레이 및 밝기>보기에서 확대됨으로 설정하고 아래의 작업을 시작합니다.



Step1. 아이폰으로 아래의 웹주소를 접속합니다. 


▶ http://heyeased.weebly.com/full-screen.html

▶ http://heyeased.weebly.com/full-screen-with-accent.html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미지를 꾹 눌러 저장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사집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Step2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배경화면 지정을 터치합니다. 



Step4. 배경화면을 두 손가락으로 모아서 작게 만들고 스틸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설정을 터치하고 홈화면 설정을 터치하면 하단독과 홈화면의 구분이 없어지고 폴더 아이콘이 동그라미로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iOS 9.3.3 아이폰에서는 동그라미 폴더 아이콘이 전체가 아닌 일부만 변경되기도 합니다. 또한 아이패드에서 적용할 경우 홈화면을 세로모드로 적용해야 하며 12.9인치 아이패드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설정>일반>손쉬운 사용>대비 증가에서 투명도 줄이기 버튼을 켜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탈옥하지 않은 iOS 9.3.3 아이폰의 하단 독과 홈화면 구분을 없애주고 폴더 아이콘을 동그라미로 바꾸는 방법이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