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오류 관련 정보

iOS 9.3.3 탈옥 인증서 만료 기간 7일 지난 후 탈옥 풀림 현상 해결 방법

엠스블로그 2016. 8. 4. 00:29
반응형


며칠전 중국의 Pangu 탈옥팀이 영문 버전 iOS 9.3.3 - iOS 9.2 탈옥 방법을 공개했었는데요.(관련글) 아쉬운 점이라면 탈옥 인증서에 만료 기간이 있다는 점입니다. 애플 개발자 미등록 ID로 탈옥할 경우 탈옥 인증서 만료 기간은 7일, 개발자 등록 ID는 1년인데요. 


탈옥 인증서 만료 기간이 지나면 탈옥 기기가 재부팅 된 후 홈화면의 Pangu 앱이 실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PC와 탈옥기기를 연결한 후 재탈옥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이것보다 간단하고 편리하게 탈옥기기 자체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iOS 9.3.3 탈옥 인증서 만료 후 Pangu 앱 튕김 현상 해결 방법


방법은 탈옥 기기 날짜를 탈옥 인증서가 만료되기 전 날짜로 수정하는 겁니다. 날짜 수정은 탈옥 기기의 설정>일반>날짜와 시간으로 이동해서동으로 설정 버튼을 끈 후 날짜를 과거로 되돌리면 됩니다.



애플 개발자 미등록 ID로 탈옥한 분들은 매주 이런 작업을 반복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애초에 이런 번거로움 없이,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되고, 애플 기기 자체에서 탈옥할 수 있는 아래의 방법으로 탈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