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iOS 9.3.4 버전 아이폰을 탈옥 가능한 iOS 9.3.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6. 8. 7. 06:28
반응형


iOS 9.3.4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아이폰탈옥이 가능한 iOS 9.3.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튠즈의 '업데이트 확인'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기


이 방법은 아이폰의 데이터 및 미디어, 설정값들을 그대로 유지한 채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입니다. 


Step1. 아래의 링크에서 iOS 9.3.3 버전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2. 아이폰을 PC와 연결합니다.



Step3. 아이튠즈를 실행하고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Step1에서 다운로드 받은 iOS 9.3.3 버전 펌웨어 파일 선택하면 아이폰이 iOS 9.3.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됩니다.(아래그림참고)




 아이튠즈의 'iPhone 복원...'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기


이 방법은 아이폰의 데이터 및 미디어, 설정값들을 모두 초기화하고 iOS 9.3.3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입니다. 한마디로 공장초기화한다고 보면 됩니다. 


Step1. 아래의 링크에서 iOS 9.3.3 버전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Step2. 아이폰을 PC와 연결합니다.



Step3. 아이폰의 전원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기기가 강제 종료 됩니다.(이때 PC에서 아이폰이 연결해제되는 사운드가 들립니다.)



Step4. 기기가 강제 종료된 후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던 손만 떼고 홈버튼은 10초 정도 더 누르고 있습니다.(이때 PC에서 아이폰이 재연결되는 사운드가 들립니다.)



Step5. 10초가 지나면 홈버튼을 누르고 있던 손도 뗍니다. 그러면 기기가 DFU 모드에 진입하게 되는데요. 이때 아이튠즈를 실행해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과 함께 팝업창이 뜹니다.



Step6. 팝업창의 확인을 클릭하고 키보드의 Shift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iPhone 복원...을 클릭합니다. 



Step7. Step1에서 다운로드 받은 iOS 9.3.3 버전 펌웨어 파일을 선택하고 팝업창의 복원을 클릭하면 아이폰이 iOS 9.3.3 버전으로 복원됩니다. 



Note. iOS 9.3.4 버전이 8월 5일 느닺없이 배포됐기 때문에 며칠 뒤에는 iOS 9.3.3 버전의 사이닝 서버가 닫힐 겁니다. 그러면 더이상 위에서 설명한 iOS 9.3.3 버전 다운그레이드도 할 수 없게 되는데요. 다운그레이드할 분들은 가능할 때 얼른 진행하세요. 그리고 iOS 9.3.3 버전 탈옥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탈옥하시면 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