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 10주년 맞이,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8 컨셉 영상

엠스블로그 2017. 1. 29. 21:49
반응형


올해는 아이폰출시된지 10년째가 되는 해입니다. 그래서 올해는 다른 어떤 해보다도 벌써부터 새로운 아이폰 출시가 기다려지는데요. 지금까지 애플의 관행대로라면 2017년 올해 출시될 아이폰의 명칭은 '아이폰7s'로 예상할 수 있겠으나,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아이폰8'으로 출시할 거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매번 애플이 새로운 넘버링의 아이폰을 선보일 때마다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것은 세련된 아이폰의 디자인이었는데요. 아이폰6s에서 아이폰7으로 넘어올 때 디자인에서 큰 변화가 없었던 것으로 봐서 올해 출시될 아이폰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래서 올해 출시될 가칭 아이폰8의 모습은 어떨지, 컨셉 영상을 모아봤는데요. 아래는 유튜브 채널 ConceptsiPhone이 올린 아이폰8 컨셉 영상 3가지 입니다. 한번 감상해 보세요.


▼ iPhone 8 - "10th Anniversary iPhone"


▼ Introducing iPhone 8 - 'X' Edition


 iPhone 8 - Just iPhone 8.


개인적으로 아이폰7s, 아이폰8 등 명칭보다는 새로운 아이폰에서 선보일 새로운 기능이 더 기다려지고 궁금한데요. 올 초에 간간히 뉴스에서 나왔던 얘기로는 증강현실(AR)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는 소식이었습니다. 올 가을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될 새로운 아이폰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