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OTA 업데이트로 다운로드 받은 새로운 iOS 버전 소프트웨어는 설정>일반>저장 공간 및 iCloud 사용 내용>저장 공간 관리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를 삭제해도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옆에 생긴  표시는 없어지지 않는데요. 이것이 성가신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아이폰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1" 표시 없애기


Step1. 시디아에서 Filza File Manager 트윅을 검색해 설치합니다.  



Step2. Filza File Manager 트윅을 실행하고 /var/mobile/Library/Preferences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com.apple.Preferences.plist 파일을 터치합니다.(※대소문자에 주의!) 



Step3. Root를 터치하면 하위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그 중 kBadgedForSoftwareUpdateKey와 kBadgedForSoftwareUpdateJumpOnceKey 옆의 를 터치합니다.



Step5. 아래와 같이 값을 NO로 바꾸고 저장합니다.



Step6. 아이폰을 리스프링 합니다. 리스프링 후 아이폰의 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해 보면  표시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 전원을 연결하여 충전하면 자동으로 최신 iOS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에는 업데이트 하기 전까지 항상 설정에  뱃지가 표시되는데요. 그러나 아이폰에 tvOS Beta 프로파일을 설치하면 최신 iOS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

Posted by 엠스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