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DontSwipe - 아이폰 화면을 터치해도 작동되지 않게 막아주는 트윅 [iOS 11.4b3]

엠스블로그 2018. 7. 23. 15:35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DontSwipe 입니다. 이 트윅은 다른 사람이 내 아이폰을 작동하지 못하도록 화면 터치가 안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예전에 이것과 비슷한 트윅으로 ScreenLocker라는 트윅이 있었는데요. iOS 11 탈옥과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iOS 11 탈옥에서는 DontSwipe 트윅을 사용하면 됩니다. 


다른 누군가에게 내 아이폰을 보여줘야 할 때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께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아이들에게 뽀로로, 꼬마버스타요 등의 유아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보여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ntSwipe 트윅은 Activator 트윅을 이용해야하는 의존성 트윅이기 때문에 DontSwipe 트윅을 설치할 때 Activator 트윅이 같이 설치됩니다.그래서 DontSwipe 트윅을 설치 하기 전 아래의 2가지 시디아 소스를 추가해야 하는데요.(Activator 트윅의 버전이 1.9.13~beta2 이상이어야 합니다.) 



시디아에서 위 2가지 소스를 추가했다면 DontSwipe 트윅을 검색해 설치합니다. 그리고 Activator에서 DonSwipe 기능을 설정해주면 됩니다.(아래그림참고) 



참고로 Activator 트윅이 아직 iOS 11.4 베타3 버전 탈옥과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Activator에서 DontSwipe 설정을 물리적 버튼으로 해 놓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2018.07.23. 기준) 그래서 저는 상단바 왼쪽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DontSwipe 기능이 실행되게 설정해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DontSwipe 트윅 작동 영상인데요. DontSwipe 트윅이 실행되면 화면이 잠시 빨간색으로 번쩍입니다. 그 뒤로는 아이폰 화면을 아무리 터치해도 터치가 먹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DontSwipe 트윅을 종료 시키면 화면이 잠시 초록색으로 번쩍입니다.(아래영상 참고)




 DontSwipe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DontSwipe 0.0.1-12+debug

소스 : https://repo.packix.com/

개발자 : SecondEight1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