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Flex 3 Beta -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 및 카드 앱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 [iOS 11.4b3]

엠스블로그 2018. 7. 24. 19:3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Flex 3 Beta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앱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정하고 패치한 앱을 공유하는 일종의 커뮤니티 개념의 트윅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트윅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은행 앱 및 카드 앱을 탈옥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패치한 탈옥 우회 버전 앱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Flex 3 Beta 트윅 소개글도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 앱 및 카드 앱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 글을 쓰려고 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사용법도 간단합니다.)


★ Flex 3 Beta 트윅은 시디아에서 https://getdelta.co/ 소스를 추가해야 설치할 수 있습니다.



Step1. 탈옥 우회 패치 앱 다운로드

시디아에서 Flex 3 Beta 트윅을 설치하면 아이폰 홈화면에 Flex 3 Beta 앱이 생기는데요. 그것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화면 하단 중앙의 구름모양 아이콘을 터치하면 아이폰에 설치된 앱 목록이 나옵니다. 그 중 탈옥으로 인해 아이폰에서 정상 작동하지 않는 앱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탈옥 우회 패치된 앱 목록들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가장 최근에 패치된 앱의 GET 버튼을 터치합니다.


Step2. Flex 3 Beta 계정 로그인

Flex 3 Beta 트윅을 처음 사용하면 GET 버튼을 눌렀을 때 위 그림처럼 로그인하라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Sign In을 터치합니다. 기존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Sign In을 터치하고 로그인하면 되고 계정이 없는 분들은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제일 간단한 방법은 트위터와 연동하는 겁니다.(만약,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Create an account 버튼을 눌려 새로운 계정을 만드세요.) 로그인을 하면 탈옥 우회 패치된 앱이 다운로드 됩니다. 



Step3. 다운로드 앱 활성화

화면 하단 왼쪽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운로드된 탈옥 우회 패치 앱 목록이 보이는데요. 아래 그림처럼 버튼을 켭니다. 그리고 리스프링합니다. 그러면 탈옥 아이폰에서 은행 앱 및 카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Flex 3 Beta 트윅으로 모든 은행 앱 및 카드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NH 뱅킹, 콕뱅크, KB 국민카드 앱, 올레tv모바일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행히 탈옥 아이폰에서 잘 실행되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 금융권 앱이 실행되는지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Flex 3 Beta 트윅은 24시간 내에 2개의 탈옥 우회 패치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그 이상의 갯수를 다운로드하려면 $4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Flex 3 Beta 트윅을 이용해서 실행되지 않는 앱들은 얼마전에 소개한 Liberty Lite 트윅을 이용해 보세요.^^



 Flex 3 Beta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Flex 3 Beta 3~Beta46

소스 : https://getdelta.co/

개발자 : John Coates

가격 : Free or $4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