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추가하는 방법 업데이트

엠스블로그 2018. 12. 4. 23:51
반응형


며칠전 일반 애플워치 모델에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는데요. 며칠 전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기에 글을 다시 씁니다.


중국산 앱을 아이폰에 설치한 후 애플워치에서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워치페이스를 추가하면서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으로 나눠져 있기도 합니다.




■ 애플워치 에르메스 페이스 추가하는 방법


Step1. 애플워치와 연동된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웹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watch.bbqe.com/



Step2. 아래 그림에서 화살표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면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추가 앱이 아이폰에 설치됩니다.



Step3. 아이폰의 설정>일반>기기 관리에서 신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애플워치>나의 시계 탭에서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앱을 설치합니다.



Step4. 애플워치>나의 시계>일반>화면 깨우기에서 손목 올려 화면 깨우기 버튼을 켜고, '화면을 깨워 마지막으로 사용한 앱 보기'의 항상을 선택합니다. 



Step5. 에르메스 워치페이스 추가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하단은 맨 오른쪽에 위치한 계정 탭을 터치하고 왼쪽의 빨간 버튼을 터치하면 회원가입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사용할 ID, 이메일,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녹색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Step6.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하단 중앙의 탭을 터치하면 정말 다양~~한 워치페이스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무료 워치페이스와 유료 워치페이스가 있습니다. 저는 무료 워치페이스를 선택해서 다운로드했는데요. 



워치페이스 다운로드 방법은 선택한 워치페이스 화면에서 녹색버튼을 터치한 후 하단 맨 왼쪽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녹색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Step7. 다운로드한 워치페이스를 애플워치에 적용하려면 애플워치에서도 워치페이스 추가 앱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에서 워치페이스를 적용하면 애플워치의 화면에 바뀝니다. 




■ 단점


이번에도 역시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애플워치를 손으로 가려 화면을 끄면 에르메스 워치페이스가 사라진다는 겁니다.^^;;; 디지털 크라운 버튼을 더블 클릭하면 재빨리 에르메스 워치페이스를 다시 가져올 수는 있지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냥 맛보기용으로 사용하는 정도일 뿐 그 이상은 아닙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