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가 출시된 이래로 지금까지 미국 직구 가격과 한국 애플 공홈 가격을 비교해보면 별반 차이 없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이번에 출시한 애플워치 시리즈4미국 직구 가격한국 애플 공홈 가격을 비교해 봤는데요. 



오히려 한국 애플 공홈 가격이 더 저렴했습니다. 아래는 애플워치 시리즈4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모델의 가격을 비교한 표입니다.


미국 직구와 한국 애플 공홈 가격 비교


이뿐만 아니라 미국 직구로 구입한 애플워치는 A/S 서비스도 이용하기에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구입한 애플워치의 경우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어디서나 A/S를 받을 수 있지만, 미국 직구 애플워치는 서비스 센터별로 제각각이기 때문입니다.(미국 직구 애플워치는 국내에서 A/S 서비스 절대 불가라는 얘기는 아닙니다.)


다만, 미국 직구의 좋은 점은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한국에서 새로운 애플워치가 출시되기 전에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 점이 가장 큰 매리트인데요. 그래도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동안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은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한국에서 이미 애플워치 시리즈4가 출시된 마당에 이 글을 왜 쓰느냐.... 내년에 출시될 애플워치 시리즈5를 구입할 때는 인내심을 갖고 한국 애플 공홈에서 구입하기 위함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엠스블로그(@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채널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채널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

Posted by 엠스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