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iOS 12 버전 아이폰에서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9. 2. 6. 20:42
반응형


PC를 이용하지 않아도 iOS 12 버전 아이폰에서 결제 정보 없이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국계정 애플 아이디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

부제: 한국계정 애플 아이디 미국계정으로 변경하는 방법


 결제 정보가 없는 한국계정 애플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Step4부터 해보세요. 미국계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Step1. 앱스토어에서 로그인 되어 있는 아이디를 로그아웃 합니다. 그리고 무료 앱 아무거나 하나를 받기 클릭합니다. 그러면 로그인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거기서 새로운 Apple ID 생성을 클릭합니다. 



Step2. 새로운 아이디 생성에 필요한 이메일, 암호, 개인 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이때 지불 방법은 없음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Step3. 개인 정보 입력 후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는데요. 여기까지 완료하면 한국계정의 애플 아이디가 생성됩니다. 그러나 이 글의 취지는 미국계정의 애플 아이디를 만드는 것이죠?!^^ 그래서 몇가지 작업을 더 거쳐야 합니다.^^



Step4. 새로 만든 애플 아이디로 앱스토어를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계정화면으로 들어가서 국가/지역을 선택합니다.



Step5. 국가/지역미국으로 변경하고 계정 정보를 영문으로 다시 작성합니다. 이때 청구 주소를 미국 주소로 작성해야 하는데요. 몰테일이나 아이포터 등의 배송대행업체에서 제공하는 미국주소를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전화번호 역시 배송대행업체에서 제공하는 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국계정 애플 아이디가 미국계정 애플 아이디로 변신!!! 지금까지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