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2 트윅

AudioRecorder XS (iOS12) : 아이폰 전화 통화 녹음 트윅 [iOS12]

엠스블로그 2019. 3. 24. 12:57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전화 통화 녹음 기능으로 유명한 AudioRecorder XS (iOS12) 입니다. Elias Limneos 트윅 개발자님의 대표적인 트윅 중 하나인 AudioRecorder XS (iOS12)트윅은  CallBar XS (iOS12)트윅과 함께 아이폰을 탈옥하게 만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AudioRecorder XS (iOS12)트윅 설치


AudioRecorder XS (iOS12)트윅은 아래의 시디아 소스를 추가하고, $3.99의 사용료를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는 유료 트윅입니다.


http://limneos.net/repo/




■ 아이폰 설정>AudioRecorder XS 메뉴


AudioRecorder XS (iOS12)트윅을 설치하면 아이폰 설정에 AudioRecorder XS라는 메뉴가 생깁니다. 거기서 사용 버튼을 활성화하거나 Play Warnimg Audio Message 버튼을 비활성화하면 아래 그림처럼 경고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잘 읽어보시고 AudioRecorder XS (iOS12)트윅을 사용하세요.^^



그밖의 통화 녹음 관련 세부사항 설정은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 아이폰 설정>AudioRecorder XS 화면




■ AudioRecorder 앱


또한 AudioRecorder XS (iOS12) 트윅 설치 후 홈화면에는 AudioRecorder 앱이 생성되는데요. 거기서 통화 녹음 파일을 재생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통화 녹음 파일을 터치하면 녹음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상단 왼쪽의 Edit 버튼을 누른 후 녹음 파일을 선택하고 화면 하단 왼쪽의 공유 버튼을 누르면 다른 앱으로 녹음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화면 상단 오른쪽의 설정버튼을 터치하면 통화 녹음 파일을 드롭박스구글 드라이브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AudioRecorder XS (iOS12)트윅 사용법


트윅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통화 착발신 시 전화 연결된 후 통화 녹음 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누르면 녹음이 종료 됩니다. 또한 CallBar XS (iOS12)트윅과 같이 사용 가능합니다.


▲ 일반 전화 통화 시(좌) / CallBar 트윅 사용 시(우)


개인적으로 Elias Limneos 트윅 개발자님의 트윅들은 완성도가 꽤 높다고 생각하는데요. AudioRecorder XS (iOS12)트윅은 CallBar XS (iOS12)트윅과 함께 iOS 6 탈옥부터 지금까지 잘 사용해 오고 있으며, 탈옥에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 해준 트윅이라 애정이 가는 트윅입니다.^^




 AudioRecorder XS (iOS12)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2.1.1

트윅 버전 : AudioRecorder XS (iOS12) 3.0-76

소스 : http://limneos.net/repo/

개발자 : Elias Limneos

가격 : $3.99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