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2 트윅

CallBar XS (iOS12) : 수신, 발신 전화 화면을 팝업창 스타일로 바꿔주는 트윅 [iOS12]

엠스블로그 2019. 3. 24. 23:57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CallBar XS (iOS12)입니다. 이 트윅은 수신, 발신 전화 화면을 팝업창 스타일로 바꿔주는 트윅입니다. Elias Limneos 트윅 개발자의 대표 트윅인 CallBar XS (iOS12)는 평소 전화를 자주 하거나, 전화가 자주 걸려오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트윅입니다. 트윅을 설치하면 전화 화면이 아래와 같은 스타일로 바뀌는데요.



전화가 걸려올 때에도 다른 앱들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이 트윅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위그림처럼 전화 팝업창 화면도 매우 세련되어 보입니다.^^ CallBar XS (iOS12)트윅은 통화 녹음 기능의 AudioRecorder XS (iOS12)트윅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전화 관련 트윅의 끝판왕이라 하겠습니다. 




■ CallBar XS (iOS12) 트윅 설치


CallBar XS (iOS12) 트윅은 아래의 시디아 소스를 추가하고, $3.99의 사용료를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는 유료 트윅입니다.


http://limneos.net/repo/




■ 아이폰 설정>CallBar XS 메뉴


CallBar XS (iOS12)트윅을 설치하면 아이폰 설정에 CallBar XS라는 메뉴가 생깁니다. 설정 메뉴 사용법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위 설정에 대한 설명 중 좀 더 추가설명이 필요한 것들만 ① ② 으로 표시를 해놨습니다.^^


Use App-Specific buttons: CallBar 트윅은 아이폰 전화 앱 이외에도 Viber 앱, WhatsApp 앱, Skype 앱 등의 통화 관련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통화 관련 앱에만 있는 버튼을 CallBar 창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버튼입니다.


Audio Controls Always Expanded: 아이폰 전화 통화 시 오디오 조절은 음량 크기로 조절합니다. 그러나 이 버튼을 켜면 음량 크기가 아닌 벨소리 크기로 오디오 조절을 하게 됩니다.


Allow Lock UI During Call: 전화 통화 중에는 페이스ID를 이용한 보안 잠금해제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버튼을 켜면 전화 통화를 하면서 보안 잠금되어 있는 앱을 잠금해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디아 트윅 중 CallBar XS (iOS12)트윅이 가장 완성도 높은 트윅이라 생각합니다.^^




 CallBar XS (iOS12)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2.1.1

트윅 버전 : CallBar XS (iOS12) 2.1-65

소스 : http://limneos.net/repo/

개발자 : Elias Limneos

가격 : $3.99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