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네이버TV 앱 다운그레이드로 오디어 모드 기능 사용하기

엠스블로그 2019. 4. 15. 22:58
반응형


네이버TV 앱이 v2.5.0 버전 이상 업데이트 된 후로는 오디오 모드와 제스쳐 기능(볼륨, 밝기 및 구간 이동)이 제거 되었습니다. 정말 편하게 사용하던 기능들이었는데 최신 버전에서는 이런 기능들을 제거하였습니다. 편리한 기능을 제거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현재 사용하면서 최신 버전이 더 불편하다고 느끼는 부분 중의 하나 입니다. 그러나 탈옥 아이폰에서는 최신 버전의 앱들을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는데요. 


App Admin 트윅을 이용하여 네이버TV 앱을 v2.2.31버전 이하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했더니 예전의 오디오 모드와 제스쳐 기능(볼륨, 밝기 및 구간 이동)을 다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탈옥 아이폰 유저분들이라면 App Admin 트윅으로 예전의 네이버TV앱을 사용해 보세요.^^




네이버TV 앱 다운그레이드하기


Step1. 시디아에서 App Admin을 검색해 설치합니다.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emscloud.tistory.com/2013



Step2. 앱스토어에서 이버TV를 검색하고  열기  버튼을 꾹 눌러 Block All Updates 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열기  버튼을 꾹 눌러 앱을 다운그레이드 합니다. 버전은 v2.2.31 또는 v2.2.30 버전으로 하세요. 


다운그레이드 완료 후 앱을 실행해보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TV 앱에서 오디오 모드와 제스쳐 기능(볼륨, 밝기 및 구간 이동)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