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2 트윅

FingerTouch : 홈버튼에 손가락을 대기만 해도 홈버튼을 누른 것처럼 작동하는 트윅 [iOS12.4]

엠스블로그 2019. 9. 8. 23:16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FingerTouch 입니다. 이 트윅은 홈버튼에 손가락을 대기만 해도 홈버튼을 누른 것처럼 작동하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예전에 이와 비슷한 트윅으로 VirtualHome 이라는 트윅이 있었는데요. iOS 12 탈옥에서는 FingerTouch 트윅을 사용하면 됩니다. 


트윅을 설치하면 아이폰 설정에 FingerTouch 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홈버튼 한번 터치, 두번 터치, 세번 터치 등의 세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변경은 비교적 사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넘어갑니다.^^;;;



위 캡쳐화면은 제가 설정해 놓은 FingerTouch 설정 화면인데요. 저는 한번 터치하면 홈화면으로 이동, 터치 후 길게 터치하면 앱스위쳐 화면으로 전환되게 설정해 놓고 사용 중 입니다. 


FingerTouch 터치 트윅은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접근성의 기능을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설정에 들어가 보면 항상 접근성 버튼이 켜져 있습니다.




트윅 사용 후기


iOS 12 탈옥 아이폰8에서 FingerTouch 트윅을 사용하니 조금은 어색하더라구요. 아이폰7부터 홈버튼이 3D 터치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굳이 FingerTouch 트윅을 사용해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몇번 사용하다가 제거했습니다.^^;;; 




 FingerTouch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8

iOS 버전 : iOS 12.4

트윅 버전 : FingerTouch 0.0.6b2

소스 : BigBoss

개발자 : Michele Primavera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