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아이폰11프로 후면 카메라 렌즈 보호 필름을 구입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 후기글을 씁니다. 구입처는 알리익스프레스이며 $1.90에 구입했으며 무료 배송이었습니다. 


아이폰11프로와 아이폰11프로 맥스는 후면에 세개의 카메라 렌즈가 있어 바닥에 내려 놨을 경우 닿는 면적이 넓다보니 아무래도 스크래치 걱정이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가격도 저렴하고 카메라를 보호해줄 필름을 구입했습니다. 


시중에 판매중인 보호 필름은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보호 필름이나 케이스를 구입할 때 기준이 있는데요. 카메라 렌즈 보호 필름은 첫번째가 스크래치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것인가이고 두번째는 먼저유입의 차단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디자인인데요. 


이러한 엄격한(?) 개인기준을 통과한 카메라 보호 필름이 바로 아래 사진에 보이는 필름입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은 구멍이 뚫려 있으며, 카메라 렌즈 부분은 필름으로 막혀 있습니다. 필름을 부착해보니 카툭튀가 되었습니다.^^;;; 아래사진은 측면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얼마나 카툭튀인지 한번 보실까요?^^;;;



접착력도 좋고 카메라 렌즈와 필름의 크기가 딱 맞아 떨어져서 붙이기도 쉽고 좋았습니다. 쌩폰으로 사용하기에는 카툭튀가 조금 부담스럽구요. 아이폰 케이스를 씌워 사용하니 카툭튀의 불편함은 사라졌습니다. 카메라 보호 필름을 붙이고 나니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좋네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

Posted by 엠스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