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에어팟 프로 사용 후기, 착용감 대만족 & 압박감 제로

엠스블로그 2020. 4. 6. 23:21
반응형


지난해 11월 13일 한국에서 정식 출시한 에어팟 프로를 반년이 지난 며칠전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에어팟 프로의 구입을 늦추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착용감 때문이었는데요. 귀에 착용하는 이어폰 재질이 실리콘같은 고무 재질의 이어폰은 귀에서 느껴지는 압력과 불안한 착용감 때문에 꺼려 왔었습니다. 


그래서 무선이어폰은 에어팟 1세대, 에어팟 2세대까지만 사용하고 에어팟 프로는 쳐다보지 않은 이유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며칠전 에어팟 프로를 딱!!!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귀에 착용하는 순간 역시 애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착용감이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써 본 무선이어폰은 귀에 꽂는 부분이 실리콘 같은 고무 재질이라서 정말 착용감이 나빴고 압박감도 심했는데요. 



애플은 애플이었습니다. 그런 부분들이 다른 제품들과 느낌이 완전 달랐기 때문입니다. ^^ 귀에 착용했을 때 압박감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착용감 역시 안정적으로 느껴졌는데요. 머리를 흔들고 심하게 몸을 움직여도 무선 이어폰이 빠질 것 같은 불안감은 없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착용하는 순간 왜 이제서야 샀을까? 라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 그리고 또하나!!! 노이즈캔슬링 기능이었는데요. 화장실에서 환풍기를 켜 놓고 변기물을 내려도 주변소리가 많이 잡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예 안들리지는 않았는데요.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의 에어팟 프로 사용 후기 총평은 한마디로


아... 왜 이제서야 샀을까? 


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