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테슬라 전기트럭, 사이버 트럭 디자인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 맥스

엠스블로그 2020. 1. 31. 00:09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의 외관을 리디자인해 판매하기로 유명한 러시아의 Caviar가 공개한 사이버 트럭 디자인 아이폰(일명 사이버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세상 누구도 소유하고 있지 않은 나만의 희귀 아이폰을 갖고 싶은 돈많은(?) 분들이 찾는 업체 입니다. 


기존의 아이폰을 재가공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시켜 판매하는 Caviar는 디자인 완성도가 꽤 높고 가격 또한 굉장히 고가입니다. 


Caviar에서는 얼마전 테슬라에서 공개한 전기트럭, 사이버트럭에서 영감을 얻고 사이버트럭 디자인으로 아이폰11프로와 아이폰11프로 맥스를 재탄생시켰는데요. 디자인이 꽤 신박합니다. 



아이폰의 모든 외관을 티타늄 재질로 꾸몄고, 전면커버까지 갖춘 이 제품은 현재 프리오더 중 인데요. 99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가격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트럭 아이폰11프로의 자세한 컨셉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영상에서 보이는 사이버폰의 단점은 전화받을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면 커버가 굉장히 거슬릴거라 생각이 되네요. 디자인 자체는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