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3 탈옥 방법

unc0ver v4.0 탈옥툴, iOS13.0-13.3 아이폰11프로 탈옥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20. 2. 18. 00:30
반응형

며칠전 iOS 13.0 - 13.3 버전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맥스를 탈옥해주는 unc0ver v4.0 탈옥툴이 공개되었습니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지만, 개인적으로 unc0ver 탈옥툴은 정말 탈옥 성공률이 낮다고 생각하는 탈옥툴인데요. 이번에도 탈옥 성공률은 높지 않았습니다. 이런저런 방법을 시도하던 중 성공했던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는 방법 역시 100% 성공한다는 방법은 아닙니다.^^;;; 아이폰11프로 탈옥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무리해도 안되는 분들은 제가 했던 방법으로도 도전해보세요.^^;;;




 iOS13.0-13.3 아이폰11프로 탈옥하는 방법



Step1. 아이폰11프로 탈옥툴은 여러 사이트에서 다운르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아래의 사이트를 접속하여 unc0ver v4.0 탈옥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s://iosninja.io/app


https://app.ignition.fun/


https://iphonecake.com/tweak_index.php



Step2. 아이폰을 아래와 같이 설정합니다.

-비행기모드 켬

-와이파이 켬

-나의 아이폰 찾기 끔

-시리 끔

-위치 서비스 끔



Step3. 앱스위처에 실행 중인 앱이 있으면 모두 종료합니다.



Step4. 아이폰을 재부팅 합니다. 그리고 1~2분 정도 놔둡니다.



Step5. unc0ver 앱을 실행하고 앱화면을 라이트모드로 변경합니다.



Step6. 그 상태에서 30초 이상 대기합니다. 이때 화면이 꺼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Step7. Jailbreak 버튼을 누르고 있다가 10초 이상 지난 다음에 손가락을 위로 움직인 후 뗍니다.



Step8. Jailbreak 버튼을 짧게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이폰11프로의 탈옥 작업이 진행될 겁니다. 만약 아이폰이 재부팅된다면 Step3부터 다시 합니다. 


아이폰이 리스프링된 후 홈화면에 Cydia 앱이 보인다면 탈옥 성공~~!!




맺음말


unc0ver 탈옥툴을 이용하여 탈옥하는 것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탈옥 성공률이 낮기 때문인데요. 탈옥한 아이폰은 재부팅되면 탈옥이 풀리기 때문에 또다시 탈옥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때 탈옥 성공률이 낮으면 탈옥이 잘 안되기 때문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저는 과거에 iOS 12 탈옥을 unc0ver 탈옥툴로 한적이 있는데, 그래서 탈옥을 하다가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아이폰11프로를 탈옥하는 유일한 방법이 unc0ver이기 때문에 탈옥하실 분들은 이러한 점을 참고하여 탈옥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탈옥을 하면 금융관련 앱들은 사용하는데 많은 불편함이 따른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