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오류 관련 정보

iOS7 아이폰5S 재부팅 현상 해결방법

엠스블로그 2013. 11. 6. 23:30
반응형

iOS7 아이폰5S 재부팅 현상 해결방법




아이폰5S를 쓰다가 갑자기 재부팅되는 현상을 경험한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러한 현상을 경험했는데요. 갑작스럽게 화면이 꺼지더니 위 그림과 같이 재부팅이 되면서 화면이 켜집니다. 


재부팅 현상이 일어나는 상황도 각양각색입니다. 일반 어플들을 실행하는 도중에, 아이튠즈라디오를 듣다가 갑자기, 유투브로 영상을 보다가, 지문인식 도중에.. 등등 재부팅이 일어나는데요.


iOS7의 문제인지, 아이폰5S의 문제인지 아직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재부팅현상이 자주 일어나 아이폰5S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세이프모드 진입으로 iOS7 아이폰5S 재부팅 현상 해결하기

탈옥을 했던 분들이라면 세이프모드라는 단어를 들어봤을겁니다. 탈옥 유저들 중 종종 무한사과모드현상 때문에 세이프모드로 진입했던 경험이 있을텐데요(참고)


세이프모드 진입 방법이 아이폰5S 재부팅 현상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아이폰5S전원버튼(슬립버튼)을 눌러 밀어서 전원끄기를 합니다. 


STEP2. 전원이 꺼지면 볼륨키 버튼 (+) 버튼전원버튼(슬립버튼)을 동시에 눌러 아이폰5S 전원을 다시 킵니다. 화면에 사과모양이 보이면 전원버튼(슬립버튼)은 떼고 볼륨키 (+) 버튼만 잠금화면이 나올때까지 눌러주고 있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폰5S 재부팅 현상은 나타나지 않을 겁니다. 저 역시 재부팅현상이 일어난 뒤 이 방법을 하고 아이폰5S를 5일째 사용중인데요. 아직까지 재부팅된 적은 없습니다. 


아무쪼록 아이폰5S재부팅 현상이 불만이었던 분들은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