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5·아이폰5S 가죽케이스, iStory 이탈리안 슬림

엠스블로그 2013. 11. 10. 00:53
반응형

아이폰5·아이폰5S 가죽케이스, iStory 이탈리안 슬림



오랜만에 아이폰 케이스 포스팅을 합니다. 아이폰5를 사용할 당시 Lab.C 400(랩씨 400) 지갑형 가죽 케이스를 약 1년간 썼었는데요(참고). 


이번에 아이폰5S를 구입하면서 케이스도 새로 구입했습니다. 


랩씨400 케이스를 계속 사용하려고 했으나, 케이스에서 아이폰이 자꾸 빠져 불편하던 차에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를 구입했는데요.


그동안 써왔던 랩씨 400 케이스의 단점은 두가지였습니다. 


① 케이스 가죽 겉면과 안면이 떨어진다는 것(아래그림 참고)

② 아이폰이 케이스에서 자꾸 빠지는 것


랩씨400 케이스를 끼운채 실수로 아이폰을 떨어뜨린 적이 2번 있었는데요. 그때마다 아이폰이 케이스에서 빠져나와 외관에 손상이 가곤 했습니다. 그것이 가장 마음 아팠는데요. 



그것이 케이스를 바꾸게 된 가장 결정적 원인이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아이폰5S 케이스는 외관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으로 찾던 도중, 발견한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참고로, 저는 항상 케이스를 고를때 아래와 같은 3가지 기준을 정해놓고 고르는데요.

1. 아이폰 액정화면을 보호할 수 있도록 액정을 가려주는 지갑형 가죽케이스

2. 지갑형 가죽케이스 중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통화가 가능도록 디자인된 케이스

3. 자석으로 커버를 고정할 수 있게 만들어진 케이스


이번에 4번째 기준이 추가되었습니다. 지갑형 가죽케이스 중 아이폰 테두리(외관)을 확실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


위 4가지 기준을 모두 통과한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에 아이폰5·아이폰5S 끼우기

랩씨 400 케이스와 가장 큰 차이점은 아이폰을 케이스에 집어넣는 방법이었는데요. 랩씨 400 케이스는 아이폰을 케이스 위에서 아래로 집어넣는 방식이었다면,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는 케이스 안의 범퍼케이스에 아이폰을 끼우는 식으로 집어넣게 되어 있었습니다. 


▲ Lab.C 400 케이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아이폰5S의 외관을 범퍼케이스가 보호를 해 주고 있어 실수로 떨어뜨린다해도 완벽히 외관을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전·후면


전면부를 보면 전화통화시 커버를 닫은채 통화할 수 있도록 스피커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또한, 후면부에는 카메라 렌즈와 플래시공간이 적당히 뚫려 있어 사진촬영에 케이스가 방해되지 않았습니다. 간혹 후면부 케이스가 카메라를 가리는 경우가 종종 있어 확인해봤습니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측면


먼저, 케이스 측면 하단부 입니다. 이어폰 홀, 스피커, 충전단자 부분이 적당한 크기로 뚫려 있습니다.

 

아래는 케이스 측면 옆모습입니다. 진동/소리 버튼, 볼륨버튼부분이 뚫려있는 것 외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잠금부분


위 사진을 보면 케이스 잠금 부분이 살짝 들어가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잠금부분때문에 케이스가 툭 튀어나와보이기 때문에 그부분을 조금이라도 배려한 것 같습니다. 또한 커버는 자석으로 고정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카드 수납부분


카드는 총 3곳에 수납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 아래로 카드 2장을 넣을 수 있으며 옆쪽으로도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드를 너무 많이 넣으면 케이스가 두꺼워져 불편하더라고요. 1장 정도 넣는 것이 적당해 보였습니다.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색상은?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 색상은 총 7가지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케이스 색상은 아래에는 없네요.. ^^;; 왜 없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홈플러스에서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가격 정보입니다. 


제가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가격은 18,900원입니다인터넷으로 가격을 검색해보니 천차만별이었습니다. 최저 13,000원에서 최고 4만원까지. 검색은 각자 알아서 하시길..^^


택배비까지 생각해보면 홈플러스에서 구입하는 것도 그리 나쁜 가격은 아닙니다.^^


처음에 랩씨 400 케이스를 사용할 당시, '야~ 이런 케이스도 있었구나' 하고 놀랐었는데, 이번에 발견한  iStory 이탈리안 슬림 케이스는 그때보다 2배이상 더 놀란 것 같습니다. 케이스 착용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