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홈화면 및 폴더의 페이지 이동 애니메이션 효과 시디아 트윅, Barrel 1.7.0.2-1

엠스블로그 2014. 1. 6. 11:13
반응형



다양한 페이지 이동 애니메이션 효과 트윅, Barrel 1.7.0.2-1 (Bigboss)




애플기기의 홈화면 및 폴더에서 페이지 이동을 위해 좌·우로 쓸어넘길때 효과를 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단순한 이동효과에 변화를 주어 눈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트윅인데요. 설정 또한 간단합니다.



▶ Barrel 1.7.0.2-1 업데이트 주요내용 ◀

1. 큰 장치에서 전체 화면을 사용할 수 있도록 Barrel 설정 업데이트함.

2. 가끔씩 설정 어플을 사용할 때 충돌이 일어나는 현상 개선.

3. 일부 iOS6 장치에서 발생하던 문제점 개선.

4. 초기 iOS 7 지원.

5. 64 bit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 MobileSubstrate64 bit 장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할 때, 가능한 한 빨리 Barrel을 업데이트할 것임.




Cydia-Search에서 Barrel을 검색해 Install 합니다.



애플 기기가 리스프링된 후 홈화면엔  Barrel 어플이, 설정에는 Barrel 메뉴가 생성됩니다. 



Barrel 설정화면을 보면 ModeShow Barrel icon 메뉴가 있습니다. Mode를 터치해 들어가면 다양한 페이지 이동 애니메이션들이 나오는데요. 



하나씩 해보며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실행해 보고 마음에 드는 효과를 사용하면 됩니다. Random을 선택하면 Barrel 의 다양한 효과들이 순서와 상관없이 랜덤으로 실행되며,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하고 싶지 않을땐 Normal(No effects)를 선택하면 됩니다. 


Barrel 의 애니메이션 효과는 총 20가지이며, 아래는 그 중에서 몇 가지만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아이폰4 화면을 캡쳐한 그림입니다.



▲ Curl and Roll Away(좌) / Pac-Man(우)



▲ Cube outside(좌) / Page Zoom(우)



▲ Icon Collection(좌) / Snake(우)




#. Barrel 작동 영상



지금까지 Barrel 트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맨 아래에 있는 Snake 효과가 맘에 드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