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Voxox 어플로 카카오톡(카톡) 인증받기, 부계정 만드는 법

엠스블로그 2014. 7. 15. 23:49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카카오톡 인증, 계정생성 관련 글을 씁니다. 지금까지 구글보이스를 이용해 카카오톡 부계정을 만들었는데요. 구글보이스처럼 가상미국전화번호를 만들어주는 새로운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플의 이름은 Voxox


이 어플로 만든 가상미국전화번호로 카카오톡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계정이 필요한 분들은 Voxox 어플로 만들어보세요.




#. Voxox 어플로 카카오톡 인증 받는 법(카톡 부계정 만들기)

STEP1. 앱스토어에서 Voxox를 검색해 어플을 설치합니다. 





STEP2. 설치 완료된 Voxox 어플을 실행합니다. 아래는 어플 실행 첫화면인데요. Sign Up을 눌러 회원가입(?)을 합니다.





STEP3. Voxox 어플을 이용하려면 핸드폰 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회원가입 화면에서 +1 United States 국가번호를 +82 Korea, South로 바꿔 줍니다. 그리고 화면에 입력해야할 내용들을 모두 채워 입력합니다. 


Phone Number : 자신의 핸드폰번호를 입력

Username : Voxox를 로그인할 때 쓸 아이디 입력(중복된 아이디 사용 불가)

Email Address : 이메일 주소를 입력(어떤 용도로 쓰이는지 모르겠음)

Password : 로그인할때 쓸 비밀번호 입력(최소 5자리 이상 입력 필수)



모든 내용을 입력했다면 Next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만약, Next 버튼을 눌렀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창이 뜨면 아이디가 중복되었거나 비밀번호 길이가 짧아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 아이디 중복 오류(좌) / 비밀번호 길이 짧음(우)




STEP4. Login 버튼을 누르면 인증절차 화면이 나오는데요. 잠시 기다리면 STEP3에서 입력한 폰번호로 4자리의 인증문자가 옵니다. 그것을 인증화면에 입력합니다. 





STEP5. 그러면 다시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다시 로그인을 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 후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환영 메세지가 옵니다. 






STEP6. 화면 상단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메뉴 목록이 나오는데요. 



메뉴 중 Settings 또는 제일 아래의 Profile을 누르면 자신의 Voxox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카카오톡 인증절차에 사용될 것이기 때문에 잘 기억해 두기 바랍니다. 





STEP7. 카톡 계정을 생성할 스마트폰 또는 스마트 기기에서 카톡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합니다. 그리고 휴대전화번호 입력화면의 국가 번호를 미국번호(+1)로 바꿉니다. 그리고 Voxox로 만든 가상미국번호를 입력한 뒤 화면 상단 오른쪽의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STEP8. Voxox 어플로 온 카톡 인증문자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4자리 인증번호를 카톡에 입력한 뒤 화면 상단 오른쪽의 다음 버튼을 누르면 카톡 계정이 생성됩니다. 




Voxox 어플로 만든 가상미국번호가 모두 카톡 인증 성공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한번에 성공했네요.^^


카톡 부계정이 필요한 분들은 Voxox를 이용해 카톡 인증을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