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일상생활

나에게도 이런 일이~^^ 모바일 다음 화면에 내 블로그 글이 빡!!

엠스블로그 2014. 8. 7. 23:23
반응형

블로그를 작년 3월부터 시작해 약 1년 반 정도 꾸준히 했으나, 포털 사이트 메인에 내 글이 소개된 적은 없었다. 그러나 오늘 오후쯤 블로그 방문자 수가 다른 날과 다르게 급증함을 보고 뭔가 있구나.. 싶었다.. 


"과연 뭐 때문에 내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아졌지?" 라는 의구심과 함께 유입경로를 살펴보니 모바일 다음에서 그렇게들 많이 방문해 주셨다.^^ 



예전에 iOS8 베타1 버전 관련 글을 썼을때도 모바일 다음에서 유입이 많았는데, 그때는 왜 이렇게들 다음에서 많이 찾아주시나 확인을 못했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꼭 확인을 하고 싶었다. 너무나 궁금했다. 도대체 왜 모바일 다음에서 내 블로그로 유입이 많아진거지? 


아이폰으로 다음앱을 실행해 여기저기 살피던 중 어디서 많이 본 그림이 눈에 띈다... 아니... 저것은... 얼마전 내가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네~~





우유로 아이스크림 만드는 글이 모바일 다음-스토리-블로그 메뉴에 소개되어 있는 것이다.^^


"아~ 이것 때문에 그랬구나~^0^


궁금증이 싹~~ 사라지는 순간이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PC화면으로도 확인해 봤으나, PC화면에서는 내 글이 보이지 않는다.. ^^;;


아무튼 내 글을 다음에서 만나니 이렇게 기쁠수가~~^^ 아직은 초보 블로거인가보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야겠다~^^ 고마워요. 다음. 그리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