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iOS8 탈옥에서 구매 불가 트윅 구매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4. 11. 3. 06:10
반응형



iOS8 탈옥에서 꼭 필요한 트윅을 설치해 사용하고 싶으나,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 유료트윅들은 현재 iOS8 시디아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아직 iOS8과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기존의 트윅구매자들은 설치할 수 있으나 새로 구매하려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구매 불가 메세지와 함께 다시 확인 버튼만 보입니다. 



그러나 구매 불가 트윅을 구매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트윅이 iOS8 호환 트윅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iOS8 탈옥에서 구매 불가 트윅 구매하는 방법

예전에 iOS 베타버전의 만료기간을 없애는 쓴 적이 있습니다.(참고) 이 방법을 이용해 구매 불가 트윅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구매불가 트윅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잘 따라해 보세요.


STEP1. iFile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시디아에서 iFile 트윅을 먼저 설치합니다. 그리고 iFile을 실행해 아래의 내부 경로로 이동합니다. 


/System/Library/CoreServices/



STEP2.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보면 SystemVersion.plist 파일이 있습니다. 그것을 터치한 다음 Property List Viewer를 실행합니다. 




STEP3. 아래 그림과 같이 ProductBuildVersion11D257로, ProductVersion 7.1.2로 바꾸고 화면 상단 오른쪽의 Done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재부팅하면 탈옥기기가 iOS 버전을 7.1.2로 인식하게 됩니다. Pangu 앱의 재부팅(Reboot) 버튼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재부팅할 수 있습니다.




STEP4. 재부팅 후 탈옥기기의 아이콘을 보면 아래와 같이 변해 있는데요. 신경쓰지 말고 시디아를 실행 시켜 구매 불가였던 트윅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화면 상단 오른쪽에 구매 버튼이 보일 겁니다. 그것을 눌러 트윅을 구매합니다. 




STEP5. 구매 완료 후 STEP3에서 바꿔 놓았던 부분을 iFile을 이용해 다시 아래와 같이 수정한 후 탈옥 기기를 재부팅합니다. 




STEP6. iOS8로 돌아온 후 시디아에서 방금 구매한 트윅을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면 iOS8 탈옥 시디아에서 구매 불가였던 유료 트윅들을 구매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하기 전 해당 트윅이 iOS8과 호환되는 트윅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위 방법대로 3G Unrestrictor 5 (iOS 8 & 7) 트윅을 구매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편집없이 올린거라 시간이 조금 깁니다. 





  맺음말...

탈옥의 최대 단점이라면 금융관련 앱 사용을 못한다는 것이었으나, 그것을 가능하게 해준 트윅이 tsProtector P 그리고 HideJB 트윅이었습니다. HideJBiOS8을 지원하나 새로 구매해 설치해야 하는 분들은 현재 구매할 수 없고, tsProtector P 트윅은 아직 iOS8 지원 정식 버전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tsProtector P 트윅 개발자분이 11월 11일, iOS8 지원 tsProtect 8 알파(테스트) 버전을 공개했는데요. 알파(테스트) 버전이라 개발자 소스를 추가해야 트윅을 설치할 수 있으며, 모든 금융관련 앱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참고)


농협을 이용하는 분들은 All kBankTweak을 설치하면 iOS8 탈옥 기기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참고)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