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iOS8.1 탈옥 와이파이(WiFi) 버그 픽스 시디아 트윅, WiFried

엠스블로그 2014. 11. 26. 05:34
반응형



iOS8.1의 가장 큰 걸림돌 중 하나가 와이파이(WiFi) 끊김 및 속도 불안정 증상이었습니다. 일종의 버그현상이었던 이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트윅이 나왔습니다. 


iOS8.1 와이파이 버그 픽스 트윅이름은 WiFried (AWDL Disable)




 WiFried (AWDL Disable) 트윅 테스트환경

모델 : 아이폰5S

iOS버전 : iOS8.1

트윅버전 : WiFried (AWDL Disable) 0.3

제작자 : Mario Ciabarra

제공자 : ModMyi



이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트윅의 이름처럼 AWDL, Apple's Wireless Direct Link를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다만, AirDrop, AirPlay, Gaming connections 등에서 한정적으로 사용합니다.(참고) 이로인해 제어센터에도 약간의 변화가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WiFried (AWDL Disable) 트윅 설치 전 후 와이파이 속도 비교 영상입니다. 



국내 탈옥유저라면 WiFried (AWDL Disable) 트윅 설치 전 후 와이파이 속도를 벤치비 속도측정을 앱으로 비교해 보세요. WiFi Booster 또는 BetterWiFi7 등의 와이파이 수신감도 향상 트윅들도 와이파이 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