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오류 관련 정보

iOS 8.1.2 탈옥 아이폰에서 VirtualHome(버추얼홈)의 Single tap 기능이 잘 작동되는 임시 해결 방법

엠스블로그 2015. 1. 7. 01:22
반응형


iOS8.1.2에서 VirtualHome 8(iOS 8) 트윅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Single tap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 경험을 자주 해봤을 겁니다. 이것이 버그인지 다른 트윅과 충돌인지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으나 꽤 불편합니다. 홈버튼 안누르고자 구입했던 VirtualHome 8(iOS 8) 트윅이, 그것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Single tap 기능이 자주 작동하지 않으니 어쩔수 없이 홈버튼을 꾹! 꾹! 누르게 됩니다. 


Double tap / Short hold / Tap & short hold 기능은 그래도 잘 작동하지만, 오직 Single tap 기능만이 작동하지 않을 때가 많은데요. 이것 때문에 불만인 분들은 아래와 같이 한번 해보세요. 그나마 작동할 확률이 높습니다. 



VirtualHome 8(iOS 8) 트윅의 Single tap 기능이 자주 말썽부린다면...

1. 화면이 꺼져 있는 아이폰의 홈버튼을 터치ID에 등록한 손가락으로 눌러서 켠다. 

2. 그리고 손가락을 홈버튼에서 떼지 않고 갖다대고 있는다.

3. 그러면 잠금화면이 터치ID로 잠금해제 된다. 



위와 같이 잠금해제를 하면 VirtualHome 8(iOS 8) 트윅의 Single tap 기능이 작동할 확률이 높습니다. 저의 경험으로는 지금까지 이렇게 잠금해제를 한 후 Single tap 기능이 작동하지 않았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전원버튼으로 화면을 켠 후 터치ID로 잠금해제를 하면 Single tap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니 화면을 켤때 꼭 홈버튼을 눌러 켜야 합니다. 어디까지나 VirtualHome 8(iOS 8) 트윅의 Single tap 기능이 정상작동 하지 않는 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임시해결책입니다. 


 "왜 이렇게까지 하면서 VirtualHome 8(iOS 8)을 써야하나..." 


계륵과 같은 존재가 되어버린 버추얼홈... 트윅 개발자 분이 하루빨리 업데이트를 해주길 바랄 뿐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