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주유 결제시 리터당 100원~190원 할인받는 법 [현대오일뱅크, S-OIL(에스오일)주유소]

엠스블로그 2013. 7. 15. 08:13
반응형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주유 결제시 리터당 100원~190원 할인받는 법
[현대오일뱅크, S-OIL(에스오일)주유소]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인터넷에서 5~10%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싸게 구매한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주유결제를 해 할인을 받는겁니다.

 

단, 주유결제가 가능한 주유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홈플러스와 제휴한 전국 현대오일뱅크, S-OIL(에스오일) 주유소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 주유소에서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주유결제를 하면 리터당 약 100~200원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주유할인 신용카드를 이용해 주유를 하면 리터당 50원~100원정도 할인해주죠?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주유했을 때 리터당 할인을 계산해보겠습니다. 

휘발유가 리터당 1,900원인 주유소에서 휘발유 10만원 주유할 경우 52.6리터가 들어갑니다. 

그럼 리터당 100원 할인받는 신용카드로 주유를 하면 5,200원할인을 받습니다.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어떨까요?

 

인터넷에서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 10만원권을 5% 싸게 구매하면 5,000원 할인을 받게 되니, 리터당 약 100원의 할인을 받게 됩니다.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인터넷에서 5%~10% 사이에서 구매가 가능하므로 최대 10% 싸게 구매 했을 때는 리터당 약 200원까지 할인을 받게 됩니다. 

신용카드는 월실적 얼마이상 써야 할인 혜택을 받지만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그런 조건이 없습니다^^ 대신 인터넷에서 싸게 구매를 잘 해야 합니다.

그러나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위에서 얘기했듯,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에서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주유소를 찾아야 하는데요. 이것이 유일한 단점입니다. 그러나 이것 역시 해결책이 있습니다.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 홈플러스 어플로 제휴 주유소 찾기가 가능합니다. 

주유 하러 가기전 주유소 위치를 파악해 놓거나, 단골 주유소 하나쯤 만들어 놓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제휴 주유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인터넷을 이용한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찾기
인터넷으로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메인화면 하단에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화면 우측에 제휴 주유소 찾기 조회를 클릭합니다.  
 

 

새로 뜬 팝업창에 본인이 이용할 지역의 시/구/군, 동/읍, 주유소명을 입력하면 주유사, 주유소명, 주소, 전화번호 정보가 나옵니다. 
 

 

주유소명이나 주소를 잘 기억해 놓고 네비게이션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찾아가면 됩니다.^^

 
2.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홈플러스 제휴 주유소 찾기

홈플러스 어플을 검색해 다운을 받고 실행합니다. 

스마트상품권→홈플러스 상품권 안내→디지털상품권(카드식)을 차례대로 터치합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중 주유소를 터치합니다(현재 S-OIL만 보임).

지도에서 찾고 싶은 지역을 터치하면 해당 지역의 제휴 주유소가 지도에 표시됩니다(아래그림참고). 

 

 



자, 그리고 또 한가지 팁을 더 드립니다.^^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현금연수증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소 직원분에게 현금영수증 처리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간혹 현금영수증 처리를 안해주는 주유소가 있는데요. 그런 주유소에 대한 대처 방법은 여기를 ( 참고 )하시기 비랍니다. ^^

이상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